2024-04-28 05:20 (일)
샹달프와 유명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 힘을 합쳐 샹달프 과일 스프레드로 요리의 마법을 구현
샹달프와 유명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 힘을 합쳐 샹달프 과일 스프레드로 요리의 마법을 구현
  • PR Newswire
  • 승인 2024.01.09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마르망드, 2024년 1월 9일 /PRNewswire/ -- 프리미엄 과일 스프레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샹달프(St. Dalfour)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Pierre Gagnaire) 흥미진진하고 맛있는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샹달프 과일 스프레드를 활용한 고급 레시피가 출시되어 세계 음식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샹달프는 오랫동안 타협하지 않는 품질과 천연의 건강한 재료에 대한 노력의 대명사였다. 100% 과일로 만든 시그니처 과일 스프레드에는 사탕수수 설탕, 방부제, 인공 향료가 들어 있지 않다. 과일 스프레드는 수년 동안 안목 있는 미식가들의 찬사를 받아왔으며, 이제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의 요리 전문 지식으로 더욱 빛을 발할 예정이다.

미슐랭 스타 셰프이자 미식계의 선구자인 피에르 가니에르는 혁신적인 요리법으로 세계적인 찬사를 받고 있다. 그는 세계에서 다양한 맛의 레시피를 개발하여 요리의 풍미와 질감을 향상시키는 요리의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피에르는 샹달프와 함께 음식 애호가들이 가정에서 식사 경험을 향상시킬 있도록 영감을 주는 레시피를 개발할 것을 약속한다.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는 "샹달프와 함께  미식 여정을 함께하게 되어 기쁩니다. 최고급 식재료만을 사용하겠다는 샹달프의 약속은  음식에 대한 철학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우리는 함께 맛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고, 샹달프 과일 스프레드가 주방에서 얼마나 다재다능하고 즐거운지 보여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샹달프와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는 이러한 맛있는 레시피 외에도 세계 시청자들이 즐길 있는 다양한 흥미로운 콘텐츠로 파트너십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뻐한다. 여기에는 요리 튜토리얼, 가상 마스터 클래스, 창작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포함된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음식 애호가들은 최고로부터 배우고 글로벌 요리 커뮤니티의 일원이 있다.

쿠퍼(John Cooper) 샹달프 회장 CEO "혁신적인 정신과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샹달프의 정신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와 협업하게 되어 영광입니다.우리는 함께  세계 주방에 다양하고 정교한 맛과 창의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샹달프와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의 파트너십은 초보 셰프와 숙련된 셰프 모두에게 샹달프 과일 스프레드가 제공하는 무한한 가능성을 탐구하도록 영감을 주며 요리 환경을 재정의할 예정이다. 행사는 최고급 식재료, 요리 전문성, 요리 예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공동의 노력을 기념하는 행사이다.

샹달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tdalfour.com에서 확인하세요.

샹달프 소개:   
샹달프(St. Dalfour) 30 이상 프리미엄 과일 스프레드를 생산해 왔습니다. 최고급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다는 신념으로 세계 음식 애호가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샹달프 제품은 뛰어난 맛과 순도, 품질로 유명하며 100 개국의 소비자들에게 프랑스의 맛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 소개:
피에르 가니에르(Pierre Gagnaire) 셰프는 미슐랭 스타 셰프이자 미식계의 선구자입니다. 수십 년에 걸친 요리 경력을 보유한 그는 혁신적이고 예술적인 요리 접근법으로 유명합니다. 세계에 위치한 그의 레스토랑은 특별한 식사 경험으로 유명합니다.

미디어 연락처:   
아담 와인버그(Adam Weinberg)   
마케팅 부문 부사장   
Charles Jacquin et Cie., Inc.   
aweinberg@jacquins.com   
609-922-4887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2310656/St_Dalfour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