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50 (일)
리얼티원그룹, 더 많은 전문가들을 유치하고 전세계에 프랜차이즈를 개설함으로써 2023년에 위상이 상승
리얼티원그룹, 더 많은 전문가들을 유치하고 전세계에 프랜차이즈를 개설함으로써 2023년에 위상이 상승
  • PR Newswire
  • 승인 2024.01.1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베가스, 2024년 1월 11일 /PRNewswire/ -- 현대적이며, 목적 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전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프랜차이저 중 하나인 리얼티원그룹(Realty ONE Group)은 작년 불안정한 주택 시장에서 불구하고 전세계 신규 시장에 새로운 프랜차이즈를 더 많이 개설함으로써 지구를 금색으로 계속 도색했다.

라스베가스에 본사가 있는 이 국제적인 프랜차이저는 신생 경제의 와중에도 337억 달러 이상의 주택 판매를 통해 8만7천 건 이상의 부동산 거래를 했다. 또한 리얼티원그룹은 전략적이며 열정적인 파트너들을 발굴하여 전세계에 자신의 브랜드를 확장하기 위해 81개의 새로운 프랜차이즈를 판매했다.

리얼티원그룹 창업자 겸 CEO  쿠바 주비그뉴(Kuba Jewgieniew)는 "우리의 탁월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COOLTURE 환영 그리고 업계 최고의 비즈니스 코칭은 우리가 시장 혹은 경제 상황과 관계 없이 수준을 높인다는 것을 의미한다"면서 "당사 전문가들은 긍정적인 마음 가짐을 갖고 가슴으로 리드하기 때문에 업계 최고이다. 이것이 그들이 더 큰 성공을 더 빨리 성취하는 이유"라고 말했다.

업계에서 알려진 대로 UNBrokerage는 19개 국가와 지역 400 개 이상의 사무소에 1만9천 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벨리즈와 아르헨티나에 진출했다. 리얼티원그룹은 전세계 구매자와 판매자들을 돕는 것에 초점을 맞추면서도 모든 곳에 있는 사람들과 커뮤니티에 영향을 끼치기 위해 일하고도 있다. 동사는 2023년 산하의 501(c)3 자선 조직인 원케어(ONE Cares)를 통해 자원 봉사함으로써 20만 명 이상의 삶에 영향을 끼쳤다.

또한 리얼티원그룹은 한해 동안 전문가들을 동사 전용의 원유니버시티(ONE.U) 비즈니스 코칭이 제공하는 3만2천 개 이상의 강의에 참여시킴으로써 교육과 훈련에 두 배의 예산을 계속 집행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동 조직 전용의 플랫폼인 z원(zONE)과 그들이 더 많은 비즈니스를 진행하도록 지원하는 기타 기술을 활용했다. 이런 것들은 리얼티원그룹이 Entrepreneur지가 선정한 가장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 500®대 기업에서 2년 연속으로 부동산 프랜차이저 1위에 오른 몇 가지 이유이다.

상세 정보 입수처 www.OwnAOne.com.

리얼티원그룹 

리얼티원그룹은 동사의 원퍼포스  즉, 한번에 하나의 집, 하나의 꿈, 하나의 삶을 전세계에 그 문을 여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이다. 동 조직은 동사의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 풀서비스 중개, 역동적인 COOLTURE, 원유니버시티를 통한 탁월한 비즈니스 코칭, 훌륭한 지원과 동사 전용 기술인 z원을 통해 19개 국가와 지역 4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에 1만9천 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들로 구성된 조직으로 빠르게 성장했다. 리얼티원그룹은 Entrepreneur 지에 의해 2년 연속 최고의 부동산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계속해서 성장 중으로서 동사 고객 뿐만 아니라 부동산 전문가와 프랜차이즈 오너들에게 문을 열어 두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RealtyONEGroup.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60011/4488873/realty_one_group__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