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10 (일)
Vantage, 갑진년 맞아 전면 개편한 웹사이트 공개
Vantage, 갑진년 맞아 전면 개편한 웹사이트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4.01.1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트빌라, 바누아투 2024년 1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 다중자산(multi-asset) 브로커 Vantage[https://www.vantagemarkets.com/ko/?cxd=51395_660015&affid&gclid=%5Bgclid%5D&utm_source=tmbtpr01&utm_medium=prelease&utm_campaign=awareness&utm_content=text&ls=global_global_en_tmbtpr01_prelease_awareness_text_webv2_gy2 ](또는 Vantage Markets)가 힘찬 발걸음으로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며 전면 개편한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개편은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Vantage가 열어갈 역동적인 새로운 장을 상징한다. '새해, 새 모습(New Year, New Look)'이라는 테마를 반영해 개편한 웹사이트는 혁신과 우수성을 향한 회사의 여정에서 중요한 한 걸음의 의미한다.

Vantage Reveals Stunning Website Redesign for a Fresh 2024 Look

Vantage는 글로벌 금융 환경에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 차원에서 웹사이트를 개편했다.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우선시하고 최첨단 기능을 통합해 웹사이트의 인터페이스를 현대화하는 건 물론이고 금융 트레이딩을 선도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는 게 목적이다.

Marc Despallieres Vantage 최고 전략 및 트레이딩 책임자는 "이번 개편은 '더 스마트한 트레이딩 @Vantage'라는 슬로건을 반영한 결과로, Vintage가 혁신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트레이딩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는 걸 보여주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2024년의 시작과 함께 단행한 웹사이트 개편은 글로벌 고객층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스마트하고 진보적인 트레이딩 솔루션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려는 Vantage에게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고 덧붙였다.

디자인과 고급 기능의 조화

웹사이트의 새로운 디자인에서는 Vantage의 기업 브랜딩을 보여주는 우아함이 묻어난다. 이번 개편으로 Vantage는 웹사이트에 시각적인 매력을 더하는 동시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위해 고객 인사이트를 활용하는 데이터 기반 웹 구조도 통합했다. 이처럼 사려 깊고 전략적인 개편 덕분에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사용자의 요구를 효율적으로 충족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직관적이면서 모바일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향상된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인 탐색 기능을 갖춘 매력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모바일 반응형 디자인이 빚어낸 결과다. 여기에는 모든 기기에서 혁신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위해 애쓰겠다는 Vantage의 약속이 구현되어 있다.

지능형 정보 아키텍처

개편된 웹사이트에서는 Vantage Academy를 더 쉽게 탐색할 수도 있게 됐다. 이것은 금융 지식이 풍부한 트레이더를 위한 허브로, 초보 트레이더가 전문 트레이더로 전환할 수 있게 돕는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Vantage Academy에서는 트레이딩 여정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기사, 라이브 스트림, 전자책, 강좌 등 다양한 무료 리소스 이용이 가능하다.

Despallieres는 "이번 개편을 통해 디지털 플랫폼을 혁신하여 사용자에게 최상의 트레이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새해를 맞이하면서 우리는 앞으로의 지속적인 성공과 성장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 차 있다. 우리의 야망과 노력이 반영된 웹사이트를 통해 트레이딩 세계를 선도할 준비를 끝마쳤다"고 말했다.

Vantage 소개

Vantage(또는 Vantage Markets)[https://www.vantagemarkets.com/?cxd=51395_660015&affid&gclid=%5bgclid%5d&utm_source=tmbtpr01&utm_medium=prelease&utm_campaign=awareness&utm_content=text&ls=global_global_en_tmbtpr01_prelease_awareness_text_webv2_gy2 ]는 고객에게 외환, 원자재, 지수, 주식, 상장지수펀드(ETF), 채권에 대한 차액거래계약(CFD) 거래를 위한 민첩하고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중 자산 브로커다.

13년 이상 시장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브로커의 역할을 뛰어넘어 신뢰할 수 있는 트레이딩 생태계, 수상 경력에 빛나는 모바일 트레이딩 앱[https://vfxapp.onelink.me/UxDH/PRRelease24 ], 사용자 친화적인 트레이딩 플랫폼을 제공하며 고객이 트레이딩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antage 앱은 App Store나 Google Playe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trade smarter @vantage

http://www.vantagemarkets.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