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40 (토)
애널리틱엣지, SaaS 마케팅 분석 플랫폼 애널리틱엣지큐브 출시
애널리틱엣지, SaaS 마케팅 분석 플랫폼 애널리틱엣지큐브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4.01.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2024년 1월 23일 /PRNewswire/ -- 마케팅 및 판매 분석 솔루션 분야 최고의 공급업체 애널리틱엣지(Analytic Edge)는 기업에 마케팅 분석을 위한 올인원 툴킷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서비스(SaaS) 플랫폼인 애널리틱엣지큐브(Analytic Edge Qube)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애널리틱엣지큐브 플랫폼은 상시 마케팅 믹스 모델링(MMM)을 위한 디맨드드라이버즈(Demand DriversTM), AI 기반 테스트 및 학습을 위한 싱테스트(SynTestTM), 가격 및 프로모션 분석을 위한 프라이스센스(PriceSenseTM) 및 분석 시각화를 위한 파워뷰(PowerViewTM)을 포함한 종합적인 솔루션들을 결합한 것이다. 이 플랫폼은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마케팅 효율성 및 마케팅 투자수익율(ROI)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모든 분석 툴을 공급한다.

오늘날 기업들은 효과적인 마케팅 분석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있어 두 가지 주요 과제에 직면해 있다. 첫째는 분석을 실행하고 통찰력과 추천 내용을 생성하는 데 걸리는 긴 전환 시간으로 인해 마케팅 전략 및 캠페인의 변경에 대한 실시간 의사결정의 비효율성이다. 둘째는 마케팅 분석을 관리, 실행 및 해석하는 대형 컨설팅 회사 또는 분석 정보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으로 인해 복수의 브랜드 및 시장에서 구축하고 확장하는 데 드는 고비용이다.

애널리틱엣지큐브 플랫폼은 고도로 자동화되고 직관적이며 코드가 없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기업과 브랜드가 사내에 데이터 과학자나 통계 전문가를 둘 필요 없이 마케팅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 큐브의 구독 기반 주문형 모델을 통해 사내에서 마케팅 분석을 하는 것은 비용 효율성과 쉬운 확장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빠르게 진행되는 오늘날의 경쟁 환경에서 더 많은 실시간 마케팅 정보를 시의적절하게 그리고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 의사결정을 가능케 해준다. 그 외에도 큐브 플랫폼은 사용자 데이터를 제3자와 공유할 필요성을 줄임으로써 증가하는 개인 정보 보호와 규제에 대한 우려를 해결한다.

고객들은 클라우드 기반 인터페이스를 통해 큐브 플랫폼에 접속할 수 있으며, 구독 중인 모든 솔루션에 로그인할 수 있다. 코드 없는 인터페이스는 분석 모델을 생성하며, 테스트 및 학습 실험을 진행하고, 가격 및 프로모션 전략의 영향을 검사하며, 시각 대시보드에 대한 정보 확인 등이 가능하다.

애널리틱엣지 공동창업자이자 매니징파트너 라훌 부드라자(Rahul Budhraja)는 이 번 출시에 대해 코멘트하면서 "마케팅 분석 및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올인원 툴킷으로 애널리틱엣지큐브 SaaS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마케팅 분석의 이점은 지금까지 관련 비용과 복잡성으로 인해 대기업과 브랜드들에 크게 제한되었다. 이 플랫폼을 통해 마케팅 분석을 단순하고 빠르며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마케팅 분석을 민주화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말했다.

애널리틱엣지 애널리틱엣지는 기술과 고급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기업들이 데이터 기반 마케팅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계적인 분석 회사이다. 동사의 대표 플랫폼인 애널리틱엣지큐브는 소프트웨어 서비스(SaaS) 모델을 갖춘 마케팅 분석 솔루션들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들에는 디맨드드라이버즈, 싱테스트, 프라이스센스와 파워뷰가 포함된다. 애널리틱엣지는 전자상거래, 모바일앱, 게임, 소비자 패키지 상품, 소매, 자동차 및 기타 많은 산업 분야의 고객들과 협력한다. 동사는 싱가포르, 인도, 미국, 멕시코, 브라질, 영국, 스위스, 중국, 일본, 한국, UAE 및 호주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analytic-edge.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22436/Analytic_Edge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