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30 (토)
비스텍스는 창업자이며 CEO겸 최고아키텍트 산제이 샤의 타계를 애도한다
비스텍스는 창업자이며 CEO겸 최고아키텍트 산제이 샤의 타계를 애도한다
  • PR Newswire
  • 승인 2024.01.23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프만이스테이츠, 일리노이, 2024년 1월 23일 /PRNewswire/ -- 비스텍스(Vistex)는 오늘 동사의 창업자이며 CEO 겸 최고아키텍트인 산제이 샤(Sanjay Shah)의 예기치 못한 타계를 발표했다. 산제이 샤와 비스텍스 사장인 라주 다틀라(Raju Datla)는 2024년 1월 18일 회사 행사에서 발생한 비극적인 사고로 심각한 부상을 입은 바 있다. 비스텍스는 산제이 샤가 타계했음을 확인했으며, 라주 다틀라는 아직 입원 중이다. 

회사의 진심과 애도는 산제이의 가족들과 산제이를 직업적으로나 사적으로 아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있다. 산제이 샤는 비스텍스의 모든 직원과 동료들의 직장 생활에 스며든 탁월한 리더였다. 산제이는 그 리더십과 존재감 정말로 남달랐고, 모든 사람들이 많이 그리워 할 것이다.

지금 우리의 초점은 산제이를 애도하는 것이다. 공식적인 애도 기간이 끝난 후에 관련된 이야기들이 추가로 제공될 것이다.

산제이 샤 산제이 샤의 자수성가 이야기는 그가 인도 뭄바이를 떠나 1989년 21세 때 MBA를 취득한 리하이 대학 경영대학원에 다닐 때 시작되었다.  그는 소프트웨어 대기업 SAP에서 일하기 위해 독일로 떠나기 전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와 제너럴 모터스에 적을 두었다.

그는 SAP에서 퇴사한 후 비스텍스를 창업했으며, 30년 동안 비스텍스는 전세계로 사업을 확장하고 15개 산업에 걸쳐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샤는 자수성가한 기업가로서 진심으로 보답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샤는 비스텍스의 기업 사회적 책임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건강, 교육 및 기초 생활 프로그래밍에 중점을 둔 비영리 단체에 기부금을 제공하는 비스텍스재단과 전사적 자원 봉사 활동을 장려하는 직원 중심의 자선 단체인 비스텍스인데버를 설립했다.

열정적 평생학습자인 샤는 리하이 대학교에 500만 달러를 기부하여 비스텍스경영교육연구소를 설립했다. 2020년에는 인도 비하르에 비스텍스병원을 설립하여 지역 사회에 1차 및 2차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이 병원이 코로나19 시설의 전국적인 모델로 인정받았다.

비스텍스 비스텍스솔루션은 기업들이 핵심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격 산정, 거래, 로열티 및 인센티브를 다루는 수 많은 프로그램으로 인해 모든 돈이 매출과 순익에 얼마나 많은 차이를 만들어 내는지는 고사하고 어디로 흘러가는 지 파악하는 것 조차 복잡해 질 수 있다. 비스텍스를 사용하면 비즈니스 이해관계자들은 숫자를 확인하고, 실제로 무엇이 작동하는지 확인한 다음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지출하거나 벌어들이는 모든 비용이 추가적인 비용이 아니라 정말로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산업 분야의 세계 최고 기업들은 매일 비스텍스를 통해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있다. www.vistex.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510323/Vistex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