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10 (토)
뱃버디, 2024 시즌에 PGA 투어 선수들을 후원한다고 발표
뱃버디, 2024 시즌에 PGA 투어 선수들을 후원한다고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4.01.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후원의 PGA 투어 첫 대상 선수로 네 차례 PGA 투어 우승자 김시우, 2023 Q-스쿨 우승자 해리슨 엔디콧, 그리고 캘럼 태런을 뱃버디 팀에 보낸다.

스캇츠데일, 애리조나, 2024년 1월 23일 /PRNewswire/ - 차세대 스포츠에 영감을 주는 혁신적인 골프 의류 브랜드 뱃버디(Bad Buddie)가 2024 시즌 김시우, 캘럼 태런(Callum Tarren), 해리슨 엔디콧(Harrison Endycott) 선수와 함께하는 동사의 첫 PGA 투어 후원을 공개한다. 이번 후원은 뱃버디의 PGA 투어 진출을 기념하며 전통적인 게임의 니즈를 과감하게 흔든다.

PGA 투어의 떠오르는 별 김시우는 4번의 투어 우승, 가장 최근에는 2023년 소니 오픈 우승을 통해 자신의 존재감을 굳혔다. 지난 시즌 페덱스컵 20위 안에 들었고 세계적으로 50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그의 PGA 투어 여정은 성공으로 가득 찼다. 대한민국 서울 출신인 김시우의 세계적인 존재감은 혁신과 포용을 통해 골프 경기를 변혁한다는 뱃버디의 사명과 완벽하게 맞으며, 뱃버디의 첫 PGA 투어 선수 결정을 쉬운 일로 만들었다.

뱃버디 창업자 겸 CEO 제이슨 리차드슨( Jason Richardson)은 "김시우를 뱃버디 가족에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그의 성적, 비단처럼 부드러운 스윙, 그리고 퍼스널리티는 우리 브랜드의 정수를 구현한다. 우리는 세상에 김시우가 누구인지를 조금 더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 나 또한 개인적으로 김시우로부터 드라이버를 더 잘 치는 방법을 직접 배울 수 있어 신난다"고 말했다.

뱃버디는 또한 2023년 Q-스쿨 우승자 해리슨 엔디콧과 영국의 캘럼 태런을 2024년 선수 명단에 올린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두 선수 모두 투어에서 이름을 날리고 있으며 2024 시즌에  큰 목표를 가지고 있다. 리차드슨은 "그들 커리어의 이 시점에서 해리슨과 캘럼을 발견한 것은 행운이다… 그들은 젊고, 배 고프기에 우리는 올해 리더보드에서 그들을 훨씬 더 많이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뱃버디는 PGA 투어 후원 외에도 고등학교 팀, 대학 팀 후원, 오클라호마 대학의 드류 굿맨(Drew Goodman), 콘페리 투어의 이사야 샐린다(Isaiah Salinda), 그리고 떠오르는 LPGA 선수들과의 NIL 계약 등 모든 수준의 경쟁 골프로 확장되는 다각적인 스포츠 마케팅 전략으로 2024년을 시작하고 있다. 팬들은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발표가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뱃버디의 최근 협업에 대한 상세 정보를 입수하고 최신 출시 상품들을 쇼핑하려면 https://badbirdiegolf.com/을 방문하거나 뱃버디앱을 다운로드하기 바란다.

뱃버디:
뱃버디는 골프를 보다 혁신적이고 포용적인 공간으로 나아가게 하는 변혁적인 의류를 개발하며, 이를 골프장 안과 밖 모두에서 어필하는 남성, 여성과 청소년 골프 라이프스타일 의류로 확장한다. 뱃버디는 이를 통해 자신이 카테고리를 정의하는 브랜드이자 골프 산업 커뮤니티임을 입증한다. 동사는 현재 및 차세대 골퍼들에게 이 게임이 될 수 있는 트렌드, 분위기 및 본보기를 제시한다. www.badbirdiegolf.com또는 뱃버디앱에서 온라인 구매 가능하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