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20 (토)
투미, PGA투어와 LPGA 공식백으로 지정
투미, PGA투어와 LPGA 공식백으로 지정
  • PR Newswire
  • 승인 2024.01.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으로 아이코닉한 이 브랜드가 투미 스포츠 라인업에 새롭게 골프 컬렉션을 추가하면서 PGA 투어와 LPGA와의 다년 파트너십을 발표

뉴욕과 데이토나비치, 플로리다 그리고 폰테베드라비치, 플로리다, 2024년 1월 23일 /PRNewswire/ -- 국제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는 오늘 LPGA 및 PGA 투어(PGA TOUR)와의 다년 파트너십을 발표하여 투미를 이 양 조직의 "공식백"으로 지정했다. 투미가 PGA 투어 및 LPGA와 맺은 이 파트너십은 프리미어 리그 팀 토트넘 홋스퍼, 맥라렌 레이싱 및 프로테니스선수협회와 같은 전세계 주요 스포츠 파트너십에 대한 이 브랜드의 헌신을 강화한다. 투미의 골프 용품 사업 진출은 첫 번째 풀 레인지 골프 컬렉션의 데뷔와 동시에 진행되며, 스포츠와 그에 수반되는 라이프스타일 둘 모두를 구현하는 고성능 및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한다.

투미는 이 권위 있는 남녀 파트너십을 시작하기 위해 이번 주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PGA 쇼에서 제품 프리뷰, 인플루언서 출연 및 추가적인 현장 프로그래밍을 선보이는 대화형 부스를 개설한다.

제이 모나한(Jay Monahan) PGA 투어 커미셔너는 "우리는 LPGA의 우리 파트너들과 함께 투미를 우리의 PGA 투어 가족으로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LPGA와의 이번 협업은 모두가 이를 환영하게 함으로써 투미가 소중하게 여기는 것들과 우리 경기를 향상시킨다는 우리의 약속을 부각시킨다"고 말했다.

몰리 마르쿠 사만(Mollie Marcoux Saman) LPGA 커미셔너는 "LPGA와 PGA 투어의 공식백으로서 투미와의 이 흥미로운 파트너십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 파트너십은 우수함에 대한 우리의 공유된 헌신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스포츠에서 여성들에게 힘을 주기 위한 우리 모두의 헌신을 강조한다. 투미의 혁신적인 골프 컬렉션은 전세계 10개국에 머무는 글로벌 투어로서 LPGA에 완벽한 매치이며, 우리의 파트너십은 LPGA와 투미 둘 모두를 정의하는 결단의 정신, 품질 및 스타일을 반영할 것이다. 우리는 LPGA, PGA 투어와 투미 사이의 강력한 협업을 기대하며, 코스 안팎에서 우리 선수들의 여정과 승리를 축하한다"고 말했다.

브라이언 올리버(Brian Oliver) PGA 투어 기업파트너십 담당 수석부사장은 "PGA 투어는 전세계 선수들과 팬들에게 이 아이코닉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소개하면서 투미를 우리의 가족으로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주말 골퍼든 프로든 모든 골퍼들은 투미가 공식적으로 골프 공간에 진입함에 따라 그 독특한 제품과 스타일을 접할 수 있어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앤드류 도슨(Andrew Dawson) 투미 사장은 "우리는 PGA 투어 및 LPGA와 이러한 파트너십을 시작하고 세계적으로 존경 받는 선수들의 업적을 축하하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우리 투미는 항상 우리의 소비자들 그리고 그들과 같은 마음을 가진 오디언스들의 니즈와 이익을 충족시키기 위해 진화하고 있다. 경쟁하는 선수들과 여가를 즐기는 선수들 모두의 공동체를 위해 봉사하는 것은 우리 브랜드를 위한 의도적이지만 진정한 다음 단계였다"고 말했다.

스포츠의 열정에서 영감을 받고 투미의 DNA에 충실한 이 골프 용품들은 이 브랜드의 상징인 내구성, 고성능 재료 및 혁신적인 디자인을 제공한다. 이 컬렉션의 헤드라인은 소프트 터치 패딩, USB-C 충전 포트 및 쿨러 포켓이 들어 있는 골프백인데, 여기에는 투미 특유의 개인화 추가 요소를 위한 모노그래머블 패치가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더플, 디봇 도구, 티와 볼 파우치, 클럽 커버 등이 들어 있는 추가 라이프스타일 백과 액세서리는 백 제품과 함께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었다.

프로 골프의 엄격함을 염두에 두고 제작된 이 컬렉션의 각 제품은 코스 안팎에서 들고 다닐수 있도록 설계된 최고의 기술적 디테일로 만들었다. 이 컬렉션의 골프 및 여행 백은 795달러에서 1,595달러 사이이며 추가 백과 액세서리는 125달러에서 650달러 사이다.

이 컬렉션은 전세계적으로 TUMI.com 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곧 올 봄에 일부 투미 샵, 골프 클럽 및 일부 백화점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일부 품목은 또한 연중 전세계적으로 PGA 투어와 LPGA 투어 토너먼트의 팝업 스토어에 들어갈 예정이다. 투미의 스포츠 파트너십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TUMI.com/About 을 방문하기 바란다.

투미 1975년에 설립된 투미는 세계적인 수준의 비즈니스, 여행 및 고급 기능의 필수품을 만들어 왔으며 동 제품들은 여행의 모든 측면을 업그레이드하고 단순화하며 아름답도록 디자인된다. 당사는 독창성에 완벽한 기능성을 결합한 제품을 통해 자신의 열정을 추구하는 여행자와 개척자들의 평생 파트너로서 그들의 여정을 지원한다고 다짐하고 있다.  투미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TUMI.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TUMI와 TUMI 로고는 Tumi, Inc.의 등록 상표이다© 2024 Tumi, Inc.

LPGA
여자프로골프협회(LPGA)는 세계 최고의 여자 프로 골프 단체이다. 13명의 선구적인 여성 설립자들이 1950년에 만들었으며 현재 60개국 이상을 대표하는 회원들을 가진 LPGA는 가장 오래된 여성 프로 스포츠 단체이다.

LPGA는 LPGA 투어, 엡슨 투어, LPGA 프로페셔널 그리고 레이디즈유러피언투어와의 합작을 통해 여자 프로 선수들에게 그들의 꿈을 최고 수준의 골프 경기에서 추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PGA는 프로 투어와 교육 인증 프로그램 외에도 주니어 골프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 골퍼들에게 동급 최고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완전히 통합된 재단 그리고 회원들에게 전세계에서 경기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LPGA 아마추어 디비전도 갖고 있다. LPGA는 자신의 독특한 플랫폼을 사용하여 골프장 안팎에서 소녀들과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변화와 발전의 기회를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www.LPGA.com과 모바일앱에서 LPGA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페이스북X (종전 트위터)인스타그램과 유튜브의 특별한 대화에 참여하기 바란다.

PGA 투어 PGA 투어는 골프의 최고의 골프 선수들을 보여줌으로써 전세계 팬들과 파트너들 그리고 커뮤니티들을 참여시키고, 영감과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플로리다주 폰테베드라비치에 본부를 둔 PGA 투어는 PGA 투어, PGA 투어 챔피언스, 콘페리 투어, PGA 투어 아메리카즈 토너먼트 대회를 공동 개최하며, 콘페리와 PGA 투어 유니버시티에서 제공하는 PGA 투어 Q-스쿨을 운영한다. 투어 회원은 29개 국가와 영토에서 활동하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대표한다. 역사 및 유산과 함께 스포츠에서 가장 큰 순간을 보여주는 PGA 투어는 CBS, NBC, 골프채널의 방송 중계와 ESPN+의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해 장기 국내 배급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국제적으로 PGA 투어는 44개의 방송 및 디지털 파트너를 통해 200개 이상의 국가와 영토에서 28개 언어로 제공된다. 사실상 모든 토너먼트 대회는 자선 기부를 극대화하기 위해 비영리 단체로 조직되며, 현재까지 모든 토너먼트 대회는 36억 4천만 달러 이상을 조성했다.

팬들은 새로운PGA 투어앱과 PGATOUR.COM, 그리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스페인어한국어와 일본어), 링크트인틱톡, X ( 영어와 스페인어), 왓츠앱( 영어스페인어), 위챗,  웨이보, 토우티아오, 도우인 라인 등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PGA TOUR를 팔로우할 수 있다.

투미 미디어 연락처 투미 
Alexandra Gillis
alexandra.gillis@tumi.com

Hailey Hauldren
쉐도우
hhauldren@weareshadow.com

LPGA
J.D. Sterba
jd.sterba@lpga.com 

PGA 투어
Chris Cox 
chriscox@pgatourhq.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22880/Tumi_1.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22881/Tumi_2.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