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0 (토)
타비스톡그룹, 시들리오스틴이 컴플라이언스를 검토하도록 유지
타비스톡그룹, 시들리오스틴이 컴플라이언스를 검토하도록 유지
  • PR Newswire
  • 승인 2024.01.24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고위 DOJ 출신 변호사 케네스 A. 폴라이트 주니어가 이 업무를 이끌어

올랜도, 플로리다, 2024년 1월 24일 /PRNewswire/ -- 타비스톡그룹(Tavistock Group)은 오늘 세계적인 로펌 시드니오스틴(Sidley Austin LLP)이 자신의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을 검토할 수 있도록 유지했다고 밝혔다. 동사의 파트너이자 시들리의 화이트칼라 방어 및 수사 실무의 글로벌 공동 리더 케네스 A. 폴라이트 주니어(Kenneth A. Polite, Jr.가 이 업무를 이끌 것이다.

폴라이트 씨는 이전에 상원에서 인준하는 미국 법무부(DOJ) 형사 부문 담당 차관을 역임함으로써 법무부 형사 부문에서 가장 고위직에 오른 변호사가 되었다. 케네스는 DOJ에 있는 동안 기업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 평가에 관한 DOJ 지침과 기업 단속에 관한 다른 컴플라이언스 정책을 감독했다. 케네스는 정부 일 외에도 포춘 500대 기업에서 최고컴플라이언스책임자로 근무했다.

타비스톡 회장 셰한 디사나야케(Shehan Dissanayake) 박사는 "우리는 컴플라이언스를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으며, 우리의 프로세스와 절차가 우리의 비즈니스에 적합하게 조정되고 효과적으로 적용되도록 보장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폴라이트 씨는 "타비스톡 그리고 동사의 새로운 고위 경영진과 협력하여 동사의 모든 부서에서 강력한 컴플라이언스 문화를 보장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타비스톡은 셰한 디사나야케 박사를 회장으로, 닉 바우처(Nick Beucher)와 조쉬 레비(Josh Levy)를 공동 최고경영자로, 벤 위버(Ben Weaver)를 최고재무책임자로 선임했다.

타비스톡그룹 
타비스톡의 전세계 투자는 주로 부동산, 호스피탤리티, 농업 및 금융 서비스에 집중되어 있다. 이들 시장 내외의 타비스톡 보유 자산은 북미 및 남미, 멕시코, 카리브해, 유럽, 아시아 및 호주에 걸쳐 본그 본질이 다양하며, 규모는 전세계적이다. 동사는 우수한 경영진을 구성하고 장기적인 성장에 전념함으로써 혁신적인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투자한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tavistock.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시들리오스틴 
시들리는 세계적인 명문 로펌이다. 우리는 2,300명의 변호사와 30억 달러의 연간 매출, 157년에 걸친 경험을 바탕으로 복잡한 거래, 수사, 규제 및 소송 문제에 대해 70여 개국의 고객을 성공적으로 대리하는 데 있어 빌트투윈(Built to Win ℠)법률 전략을 사용하여 명성을 쌓아왔다. 미국, 유럽 및 아시아태평양의 핵심 상업 및 금융 허브에 전략적으로 21개의 사무소를 두고 있는 우리의 관점과 업무 범위는 진정한 글로벌 수준이다. 80개 이상의 언어에 능통한 우리의 변호사와 비즈니스 전문가들은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명확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문화적 인식과 국경을 초월한 법률적 통찰력을 보유하고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