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20 (토)
대교, 베트남 타오디엔에 프리미엄 국제 유치원 '엘리스' 오픈
대교, 베트남 타오디엔에 프리미엄 국제 유치원 '엘리스' 오픈
  • PR Newswire
  • 승인 2024.01.2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한국 2024년 1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 눈높이 교육으로 알려진 교육기업 '대교'가 베트남 타오디엔에 프리미엄 국제 유치원 '엘리스 (ELIS Kindergarten)'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대교는 46년간 외국어 고등학교 운영, 국내 교과서 제작, 그리고 전세계 19개국 러닝센터 운영 등을 통해 쌓은 교육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사 컨텐츠를 통합한 유일무이한 엘리스 유치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이들은 '엘리스'의 주제통합 교육을 통해 수업에서 배우는 지식을 일상생활 전반에 접목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며 이해력을 높이면서 동시에 문제해결력과 창의력을 키우게 된다.

또한 '엘리스' 유치원에서는 방과 후에도 다양한 학습 활동이 이루어진다. 한국에서 인기 있는 대교 자사 프로그램인 트니트니와 플래뮤 등의 예체능 프로그램, 그리고 가베를 활용한 창의력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아이들은 교실 내외에서 균형 잡힌 발달을 이룰 수 있다.

환경 측면에서는 안전한 놀이를 위한 실내 디자인, 수영장 및 방과후 활동 전문 공간, 전문 셰프의 요리로 제공되는 급식 등 아이들의 쾌적한 일상생활과 성장에 필요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는 믿고 맡길 수 있는 국제 유치원을 찾는 베트남 거주 학부모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018년에서 2022년 사이에 태어난 아이들은 4월 학기부터 입학할 수 있으며, 1월 26일, 27일, 28일 그리고 2월 22일~25일에 ELIS 유치원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 참여하면 ELIS 유치원의 교육 철학, 커리큘럼, 그리고 학교 생활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으며 당일 등록시 상품권 및 원복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설명회 문의 및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설명회 신청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tPOQ6AM0mDCzt3F4lGemkWeBS5mr8EKNdowxwL3g6Ka0acg/viewfor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