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2:40 (일)
리얼티원그룹, 그리스 진출
리얼티원그룹, 그리스 진출
  • PR Newswire
  • 승인 2024.01.2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브로커리지가 전세계 시장에 빠르게 확장하는 가운데 이 유럽 국가는 블랙엔드골드로 향하는 20번째 국가이다

라구나니구엘, 캘리포니아, 2024년 1월 24일 /PRNewswire/ -- 현대적이며 목적 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리얼티원그룹인터내셔널(Realty ONE Group International)이 더욱 흥미로운 국제 시장 진출 확대와 성장을 통해 새해를 시작하고 있다. 그리스는 지구를 빠르게 금으로 칠하고 있는 언브로커리지(UNBrokerage)에 단 20개월 만에 합류한 20번째 국가가 된다.

오디세우스 드미트리아데스(Odysseus Demetriades)는 그리스의 새로운 프랜차이저이며, 현재의 부동산 사무실을 리얼티원그룹으로 바꾸는 한편, 활기찬 브랜드로 가득 찬 새로운 비전통적이고 역동적인 사업장들을 이 남유럽 국가 전역에 오픈하는 작업을 주도할 것이다.

엔터프레너 지가 최고의 글로벌 프랜차이저 로 선정한 리얼티원그룹인터내셔널의 창업자이자 CEO인 쿠바 즈비그뉴(Kuba Jewgieniew)는 "오디세우스는 우리의 인기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유럽 확장을 더욱 촉진하고 그리스의 부동산 시장에 COOLTURE(cool + culture)의 즐거움을 가져오려는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서 "우리는 그리스의 부동산 전문가들이 더 나은 삶과 지속적인 유산을 구축하면서 더 큰 성공을 더 빨리 이룰 수 있도록 하려는 오디세우스의 열망을 같이 공유한다"고 말했다. "

드미트리아데스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이케아 이사회 멤버 출신으로 25년의 부동산 및 보험 경력은 물론 다수의 부동산 및 보험사 대리점과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드미트리아데스는 "부동산 분야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강자 리얼티원그룹은 그리스 시장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라면서 "사무실 네트워크와 야심 찬 부동산 전문가들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는 영향력 있는 파트너십을 기대하기 바란다. 그리스에 언브로커리지 시대가 도래했다!"고 말했다.

리얼티원그룹인터내셔널은 경쟁이 치열한 엔터프레너 지 선정 2024년 프랜차이즈 500® 리스트에서 3년 연속 부동산 프랜차이저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업계에서 유일한 이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미국 49개 주, 워싱턴 D.C. 및 20 개 국가 및 영토의 400개 이상의 지점에서 19,000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www.OwnAOne.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리얼티원그룹인터내셔널 
리얼티원그룹인터내셔널은 동사의 원퍼포스 즉, 한번에 하나의 집, 하나의 꿈, 하나의 삶을 전세계에 그 문을 여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현대적이고 목적 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이다. 동 조직은 동사의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 풀서비스 중개, 역동적인 COOLTURE, 원유니버시티를 통한 탁월한 비즈니스 코칭, 훌륭한 지원과 동사 전용 기술인 z원을 통해 20개 국가와 지역 4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에 1만9천 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들로 구성된 조직으로 빠르게 성장했다. 리얼티원그룹은 엔터프리너 지에 의해 3 년 연속 넘버 원  부동산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계속해서 성장 중으로서 동사 고객 뿐만 아니라 부동산 전문가와 프랜차이즈 오너들에게 문을 열어 두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RealtyONEGroup.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60011/4509225/realty_one_group__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