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10 (일)
Vantage, 올해 첫 지수 CFD상품 개편으로 업계 내 경쟁력 대폭 강화
Vantage, 올해 첫 지수 CFD상품 개편으로 업계 내 경쟁력 대폭 강화
  • PR Newswire
  • 승인 2024.01.2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트빌라, 바누아투 2024년 1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 수상 경력에 빛나는 종합 자산 브로커 Vantage(또는 Vantage Markets)가 차액결제거래(CFD) 트레이더의 비용 효율성을 높여주기 위해 지수 CFD 상품을 전면 개편했다. CFD는 기초자산을 보유하지 않고 가격 변동분에 대해서만 차액을 결제하는 파생상품 중 하나다.

Vantage revamps Indices product offering for 2024, making it one of the most competitive in the industry

Vantage는 이번 개편의 일환으로 기존 상품 라인업에 싱가포르 스트레이츠 타임스 지수(Straits Times Index)와 대만의 가권 지수(Taiwan Stock Exchange Index)를 시작으로 더 다양한 지수를 도입할 예정이다. 두 지수 모두 각 나라 증권거래소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인기리에 거래되고 있다.

Vantage의 지수 CFD는 이것이 자랑하는 주요 경쟁 우위로 인해 큰 호평을 받아왔지만, 앞으로 트레이더들은 다음과 같은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1. 최대 500:1의 높은 레버리지: Vantage는 트레이더가 높은 레버리지로 트레이딩의 성과를 크게 높여 적은 자본 투자로도 더 큰 포지션을 관리하며 유연한 트레이딩을 할 수 있게 해준다.
  2. 낮은 스프레드: 경쟁력 있고 투명한 가격 구조를 통해 개인 트레이더가 시장에서 가장 낮은 스프레드를 활용해 트레이딩 비용을 최대 15%까지 절감할 수 있게 해준다. Vantage는 또한 소개 브로커(IB)에게 상당히 경쟁력 있는 리베이트를 제공해준다.
  3. 시장 확대: Vantage는 미국, 홍콩, 유럽 지수와 관련된 CFD 상품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트레이더들이 단일 계좌로 다른 상품에 투자할 기회를 찾아 더 많은 트레이딩 및 위험 관리 전략을 수용할 수 있게 해준다.
  4. 마이너스 잔고 보호: Vantage는 트레이더가 정상적인 시장 거래 조건에서 트레이딩할 때 예탁금 계좌 잔고를 초과하는 손실을 방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Marc Despallieres Vantage 최고 전략 및 트레이딩 책임자는 "최고가 되기 위한 Vantage의 노력은 변함이 없다"면서 "이번 개편으로 지수 CFD 상품 제공 범위를 확대함으로써 트레이더에게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안정적이고 종합적인 트레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Vantage의 지수 CFD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vantagemarkets.com/trading/markets/indices-trad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ntage 소개

Vantage(또는 Vantage Markets)는 고객에게 외환, 원자재, 지수, 주식, 상장지수펀드(ETF), 채권 등 다양한 CFD 상품을 트레이딩할 수 있는 민첩하고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자산 브로커이다.

13년 이상의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브로커의 역할을 뛰어넘어 신뢰할 수 있는 트레이딩 생태계, 수상 경력에 빛나는 모바일 트레이딩 앱[https://vfxapp.onelink.me/UxDH/pr4pt07f], 사용자 친화적인 트레이딩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최상의 트레이딩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ppl Store나 또는 Google Play에서 Vantage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trade smarter @vantage
http://www.vantagemarkets.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