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40 (토)
MBC 복면가왕: 화사 깜짝 등장 & 복면 가수의 신비한 정체
MBC 복면가왕: 화사 깜짝 등장 & 복면 가수의 신비한 정체
  • 최선은
  • 승인 2024.01.27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소개]: 1월 28일(일) 오후 6시 5분 MBC 방송 예정
사진= MBC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MBC의 인기 프로그램 '복면가왕'이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내일 방송에서는 마마무의 화사가 깜짝 등장하며, 복면 가수들의 특별한 듀엣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화제의 중심은 바로 가요계의 유일무이한 퍼포먼스 퀸, 마마무의 화사다. 그녀의 깜짝 등장은 판정단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큰 반향을 일으킬 전망이다. 화사는 특별 영상 편지를 통해 한 복면 가수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며, 그녀가 감동받은 이유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1990년대를 풍미한 원조 꽃미남 로커, 심신으로 추정되는 복면 가수의 등장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문가 판정단인 윤상은 이 가수의 정체를 심신으로 추리하며, 그의 독특한 음색과 실루엣이 주목을 받고 있다. 과연 그의 정체가 심신일지, 다른 판정단의 의견과 함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복면 가수는 명품 발라더 성시경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이 가수는 성시경과의 과거 작업 경험을 밝히며,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번 '복면가왕'에서는 총 8명의 복면 가수가 216대 가왕 자리를 놓고 열띤 경쟁을 펼칠 것이다. 이들의 신비로운 정체와 화려한 무대는 내일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사의 깜짝 등장과 함께 복면 가수들의 놀라운 실력이 기대되는 이번 방송은 가요 팬들에게 놓쳐서는 안될 흥미진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