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40 (토)
이니스프리, 김새롬과 함께하는 '피부 나이 어려지새롬' 기획전 진행 - 특별 혜택 제공
이니스프리, 김새롬과 함께하는 '피부 나이 어려지새롬' 기획전 진행 - 특별 혜택 제공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4.01.2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이니스프리가 1월 29일(월) 오후 7시, 모델 겸 방송인 김새롬과 함께 '피부 나이 어려지새롬'이라는 주제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2월 1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기획전의 일환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특히 2030세대의 관심사인 슬로우에이징과 노화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이를 위해 탄력, 피부 장벽, 보습을 올인원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군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김새롬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니스프리의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활용한 피부 관리 비법을 공유했다. 그녀는 이 제품들이 피부 나이를 어려지게 해주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언급했다.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은 하트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수분볼륨감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기 편한 텍스처를 갖고 있다. 또한, '블랙티 앰플'은 지친 피부를 빠르게 케어해주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과 블랙티 앰플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34% 할인, 추가 샘플 증정, 하트 괄사 마사저 증정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추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1월 29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김새롬이 직접 스킨케어 팁을 공유하며,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피부 나이 어려지새롬' 기획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이니스프리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