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30 (월)
아스타나오페라, 아동들에게 예술의 세계 오픈
아스타나오페라, 아동들에게 예술의 세계 오픈
  • PR Newswire
  • 승인 2024.01.3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타나오페라는 유라시안리소시즈그룹(ERG)과 함께 아동과 예술 사회 자선 프로젝트를 주최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고아원 아동들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어려운 삶의 상황에 처해있는 카자흐스탄 지역의  영재들의 세상에 대한 미적 인식과 창의적인 능력을 개발하기 위한 것이다.

아스타나, 카자흐스탄, 2024년 1월 30일 /PRNewswire/ -- 아스타나오페라(Astana Opera)는 카자흐스탄의 문화를 지원하고 보존하기 위해 동국의 문화정보부가 설정한 과제를 실행하고 있다. 또한 극장은 자선 활동에도 주목하며, 고아 아동, 장애 아동, 대가족을 위한 공연을 조직하고, 초등학생을 위한 연극 수업과 기타 행사를 진행한다. 

Astana Opera exterior

아동과 예술 프로젝트는 극장 자선 사업의 일부가 되어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예술의 대중화를 계속하며 아동들이 문화적 가치에 친숙해지도록 했다.

이 프로젝트는 공화정이 중요한 지역과 도시에 사는 사회적으로 취약한 계층의 어린이들을 위해 조직되었다. 주최자는 여행, 숙박, 음식 비용을 모두 부담했다. 카자흐스탄의 17개 지역과 3개 주요 도시에서 온 약 600명의 아동들이 아스타나 오페라를 방문했다: 무대 뒤편 구경, 연극 수업 참여, 아동 스튜디오 마스터 클래스, 창작 스태프 만나기, 프로덕션 참석, 아스타나 구경.

프로젝트 주최자는 아동들과 그들과 동행한 교사들로부터 친절한 피드백을 많이 받았다. 신비롭고 멋진 극장의 세계를 처음 알게 된 것, 이 수도의 상징적인 장소 방문, 선물, 간식 및  ERG의 도움을 받아 극장에서 그들을 위해 준비한 기타 오락 행사들은 아동들에게 잊지 못할 행사가 되었다.

자선 사업의 결과를 바탕으로 카자흐스탄의 모든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한 문화 교육과 지원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다큐멘터리 영화 "아동과 예술"이 촬영되었다. 아스타나오페라는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본을 따르도록 영감을 준다. 극장은 웹사이트에 고아원과 사회 기관의 연락처 목록을 여는 QR 코드를 게시했으며, 어떤 도움이라도 감사히 여길 것이다.

아스타나오페라에게 2023년은 중요한 행사로 가득했다: 킬리안의 쁘띠뜨 모르, 뢰벤스키올드의 라 실피드, 로시니의 알제리의 이탈리아 여인, 차이코프스키의 이올란타, 쿠이의 장화 신은 고양이가 레퍼토리에 추가되었으며,  아스타나 오페라 국제 오페라 아카데미의 첫 졸업식이 열렸고  폴란드, 슬로베니아, 조지아, UAE 투어에 나섰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29236/Astana_Opera_exterior.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29237/Children_and_Art_project.jpg?p=medium600

Children and Art project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