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0:40 (일)
[속보] 화성시 양감면 대양리 화재 발생, 주민 대피 및 차량 우회 안내
[속보] 화성시 양감면 대양리 화재 발생, 주민 대피 및 차량 우회 안내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4.02.05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 아침 7시 00분경 화성시 양감면 대양리 77-4 위치한 [백호벨리]에서 화재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화성시청은 이에 따라 인근 주민들에게 신속하게 안전한 장소로 대피할 것을 긴급히 요청하고 있습니다.

화재 현장 인근의 차량 운전자들에게는 화재로 인한 도로 통제 및 혼잡이 예상되므로, 가능한 해당 지역을 우회하여 이동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소방당국은 현재 현장에 출동하여 화재 진압 작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인명 피해 상황 등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화성시청 및 관계 기관은 정확한 화재 원인 조사 및 피해 상황 파악을 위해 긴급히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화성시청은 화재로 인한 추가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인근 주민들과 차량 운전자들에게 협조를 당부하며, 안전한 대피 및 이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화성시청 및 소방당국의 지시에 따라 안전한 대피 장소로 이동해 주시고, 추가적인 안내가 있을 때까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행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성시청은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정보를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