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10 (토)
NEOM, 익스클루시브 프라이빗 멤버십 클럽 자이노르를 출시하다
NEOM, 익스클루시브 프라이빗 멤버십 클럽 자이노르를 출시하다
  • PR Newswire
  • 승인 2024.02.07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 NEOM, 2024년 2월 7일 /PRNewswire/ --  NEOM 이사회는 아카바 만의 태초의 모습을 간직한 해안선을 따라 바위가 많은 경치에 한가운데에 자리한 비치프론트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인 자이노르를 발표했습니다. 자이노르는 사우디아라비아 북서부의 진화하는 지역 개발에 발맞춘 최신작입니다.

NEOM announces Xaynor, an exclusive private members club

자이노르가 위치해 있는 한적한 해안가는 클럽 회원들에게 아카바 만의 아름다운 천연 해변에서 릴렉스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장소를 선사합니다. 구조적인 건축 디자인과 세심하게 큐레이팅한 인테리어로 편안함과 세련미를 겸비하여 만족감을 주는 자이노르는 레저, 릴렉스,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회담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합니다.

자이노르에 도착하는 순간, 자연 경치와 어우러지며 해변으로 내려가는 매력적인 길로 안내하는 숨이 멎을듯한 캐노피 입구가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이러한 특유의 건축 양식은 숨겨진 조용한 장소와 널찍한 열린 공간을 자연스럽게 통합합니다. 방문객들은 사색에 잠기거나 다른 회원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습니다.

해안가 럭셔리의 정수를 담은 자이노르는 프라이빗 풀, 해변 라운지, 고메 다이닝, 시그니처 엔터테인먼트 장소, 그리고 월드 클래스 스파와 웰니스 센터 등 컨템포러리 럭셔리가 선사하는 최고의 셀렉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자이노르는 이러한 서비스에 더해 부티크 쇼핑과 레저 옵션과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아트 및 라이프스타일의 브랜드 파트너와 콜라보하여 맞춤화된 회원 전용 경험을 자랑합니다.

굉장히 시크한 비치 리조트 럭셔리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자이노르는 자연환경이 주는 특별함을 재정의하는 잊지 못할 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실내외 공간을 감각적으로 통합하여 아카바 만 해안을 따르는 섬세한 우아함의 아이콘의 전형이 될 것입니다.

자이노르는 NEOM의 보존과 혁신에 대한 신념에 따라 해안가에 위치한 입지를 보완합니다. 이 신개발은 최근 발표한 레이자, 에피콘, 시라나, 우타모, 놀라나, 아쿠엘룸, 자르둔에 이은 주요 지역에 있는 NEOM의 지속 가능한 관광지의 일부분입니다.

네옴에 관하여 

네옴은 인류 발전의 촉진기이자 새로운 미래에 대한 비전입니다. 홍해 북쪽에 있는 사우디아라비아 북서부 지역으로, 살아 숨쉬는 실험실로 새롭게 건설되고 있는 이곳은, 기업가 정신으로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는 장소입니다. 큰 꿈을 가지고 있고, 뛰어난 거주성을 위한 새로운 모델을 구축하는 데 참여하여, 번창하는 사업을 창안하며 환경 보존을 새로 창출해 내고 싶어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여행지이자 본거지가 되어 줄 것입니다. 

네옴에는 초연결 인지형 도시, 항구 및 기업 유치 지구, 연구 센터,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 및 관광지가 있습니다. 혁신을 위한 중심지로서, 기업가, 비즈니스 리더, 기업들이 획기적인 방법으로 새로운 기술과 사업을 연구, 배양 및 상품화하게 될 것입니다. 네옴의 주민들은 국제적인 기풍을 구체화하며 탐험 정신, 위험 감수, 다양성의 문화를 포용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media@neom.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시거나 www.neom.comwww.neom.com/en-us/newsroom 에 방문해 주세요. 

Xaynor – Korean
Xaynor – Images
Password: NEOMXaynor

Photo - https://mma.prnasia.com/media2/2336300/Xaynor_1.jpg?p=medium600
Photo - https://mma.prnasia.com/media2/2336299/Xaynor_2.jpg?p=medium600
Logo - https://mma.prnasia.com/media2/2288277/NEOM_Logo.jpg?p=medium600

NEOM announces Xaynor, an exclusive private members club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