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2 06:10 (토)
세라비, 마이클 세라 그리고 틱톡 스타들과 함께 동종 최초의 글로벌 캠페인을 축하
세라비, 마이클 세라 그리고 틱톡 스타들과 함께 동종 최초의 글로벌 캠페인을 축하
  • PR Newswire
  • 승인 2024.02.12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1위의 Z세대 스킨케어 브랜드가 세라비는 마이클 세라가 아닌 피부과 의사와 함께 개발되었다는 재미있는 캠페인으로 인기몰이 중

뉴욕, 2024년 2월 12일 /PRNewswire/ --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미국 내  스킨케어 브랜드 1위 세라비(CeraVe)가 배우 마이클 세라(Michael Cera), 입소문이 난 피부과 의사들 그리고 틱톡 최고 스타들과 손잡고 개발한 동 브랜드 최초의 슈퍼볼 광고이자 동종 최초의 글로벌 캠페인의 서사적 결론을 공개했다.

수 주 동안, 마이클 세라는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인 세라비를 홍보하며 뉴스와 소셜 미디어의 전면에 서서 중심을 잡았다. 세라는 피부과 의사들과 정면으로 맞섰으며 심지어 자신만의 마이클 세라비 광고도 공개했다. 그러나 진실은 공개된 광고에서 밝혀졌는데, 그 광고에서 세라비의 기이한 캠페인은 세라비 피부과 의사 위원회가 폭로했으며, 그 위원회는 마이클 세라에게 세라비는 2005년부터 피부과 의사들과 함께 개발해 왔고, 항상 그래왔다는 것을 상기시켰다. 실제로 "Ve"는 MVE Technology를 의미하고  "Cera"는 세라마이드(ceramides)를 나타내는 것이지 Michael Cera를 지칭하는 것이 아니다.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들이 피부과 전문의의 검증과 세라마이드 사용을 주장하연서 계속해서 등장함에 따라, 이 캠페인은 브랜드의 '진피처럼 촉촉하게' 운동을 강화하고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미국 내 스킨케어 브랜드 1위인 세라비의 오랜 명성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 브랜드는 면허가 있는 피부과 의사들의 인상적인 명단을 전면에 내세워 피부과 의사들을 스킨케어 업계의 진정한 전문가로 부각하는 한편 피부과 의사가 개발한 스킨케어 제품을 모두에게 공급한다는 동 브랜드의 약속을 강조했다.

마이클 세라의 이상한 주장에도 불구하고 "Cera"는 사실 세라마이드의 줄임말로서 세라마이드는 피부 세포를 서로 붙여서 우리의 피부벽을 손상되지 않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접착제와 같은 역할을 하는 이 브랜드의 강력한 성분이다. 피부와 동일한 세 종류의 세라마이드 1, 3과 6-II를 독특하게 혼합한 세라비는 피부의 자연 지질 수준을 보충함으로써 피부벽의 회복을 돕는다. "Ve"는 세라마이드와 같은 성분을 시간을 두고 방출하여 지속적으로 천천히 촉촉하게 만드는 혁신적인 전달 시스템인 이 브랜드의 MVE Technology를 의미한다. 단순히 피부 표면을 촉촉하게 하는 것을 넘어 피부과 의사들과 함께 개발된 세라비만의 세라마이드와 MVE 기술의 조합은 피부벽의 회복 뿐만 아니라 강화도 돕는다.

세라비 글로벌 브랜드 담당 제네럴매니저 멜라니 비달(Melanie Vidal)은 "세라비는 처음부터 피부과 의사들과 함께 개발되었으며, 이는 이 브랜드 DNA의 근본이다. 우리는 그들과 함께 모든 제품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모든 채널에서 그들과 공유하는 교육적이고 즐거운 피부 건강 콘텐츠를 만든다"면서 "슈퍼볼은 혁신적인 방식을 통해 우리 브랜드의 사명을 밝힐 수 있는 이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는데, 이는 잊지 못할 장난 같은 경험에 모든 사람이 참여하도록 초대한 동종 최초의 몰입형 캠페인이다. 이제, 몰랐던 사람들에게 아주 분명해진 것은 세라비는 피부과 의사들과 함께 개발되었으며 '세라'는 피부벽을 보호하고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필수 지질인 '세라마이드'를 의미한다는 사실이다.

동종 최초의 "마이클 세라비" 캠페인은 전통적인 광고를 뛰어넘어 세라비의 문화적 관련성을 활용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상의 추측부터  대형 TV 광고의 공개까지 이 캠페인을 가져온 이 브랜드의 열렬한 옹호자들에 힘입어 360도 인플루언서 우선 캠페인을 만들었다. 세라비가 자신의 이름과 같이 이 브랜드와 오랜 관계를 맺어왔다는 기존의 온라인 소문에 영감을 받은 세라와 그리고 어색하고 색다른 캐릭터들로 받은 그의 호평은 이 캠페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 슈퍼배드의 에반, 못말리는 패밀리의 조지 마이클 블루스, 그리고 올해 기록을 깬 바비 영화의 앨런 처럼 말이다. 하지만, 이에 못지 않게 중요한 사람들은 면허가 있는 스타급 피부과 의사들과 수백만 명의 팔로워들과 함께 의심과 추측을 부축이면서 세라와 함께 콘텐츠를 만든 헤일리 칼릴, 칼렙 심슨 그리고 바비 알토프 등 주목할 만한 소셜 미디어의 유명인사들이었다. 이 3주간의 전체 캠페인은 강력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외에도 디지털 미디어, 비디오, 소셜 미디어 및 세라비 브랜드 채널 전반에 걸쳐 진행되었다. 이 전략적 협업은 여러 갈래로 복잡하게 기획된 소셜 마케팅 및 홍보 작업과 함께 이 브랜드 커뮤니티가 이 장난을 정말로 너그럽고 놓칠 수 없도록 만들었다.

SVP 겸 전문 영업 및 마케팅 담당 글로벌 책임자인 톰 앨리슨(Tom Allison)은 "우리 최초의 슈퍼볼 자리는 한 순간에 국한될 수 없었다. 잊지 못할 스킨 케어 교육의 여정이 되어야만 했다"면서 "우리에게는 마이클 세라, 우리의 인플루언서 파트너들 그리고 피부과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우리 브랜드의 유산과 차별화 요소를 강화하는 동시에 그 과정에서 약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우리가 공유한 이름은 진실함과 동시에 장난기 많은 파트너십을 가능하게 했다. 그는 우리 장난의 완벽한 주인공이었고, 우리 인플루언서 파트너들과의 훌륭한 협업자였으며 우리 피부과 의사 동맹들에게 훨씬 더 좋은 도전자였고,  빅 게임 공개까지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 잊지 못할 캠페인에 더 깊게 들어가려면 campaign website를 방문하고 여기에서 광고를 확인하기 바란다. 더 상세한 스킨 케어 팁과 제품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cerave.com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트위터에서 세라비를 방문하기 바란다.

세라비 
2005년에 설립되어 피부과 의사들과 함께 개발된 세라비는 피부 자연 보호벽의 회복을 돕는 필수 세라마이드와 MVE 기술이 들어 있는 온전한 제품 라인을 공급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브랜드이다. 세라비는  클렌징, 트리트먼트, 보습 및 보호 등 피부과 의사가 권장하는 단계를 따르는 스킨케어 제품의 전체 라인을 가지고 있다. 당 브랜드의 사명은 모두에게 치료용 스킨케어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페이스북 (@ceraveusa), 인스타그램 (@cerave), 틱톡 (@cerave), X (@cerave) 또는 www.cerave.com에서 당 브랜드를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Stefanie Schmit stefanie.schmit@wpp.com
Christine ALKHAWAM Christine christine.alkhawam@loreal.com

CeraVe is developed with Dermatologists. Not Michael Cera.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vAf5TjiUJgo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36873/Michael_Cera_CeraVe.jpg?p=medium60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