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20 (월)
[속보] 미국 뉴욕 지하철서 총격…1명 사망 · 5명 부상
[속보] 미국 뉴욕 지하철서 총격…1명 사망 · 5명 부상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4.02.13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미국 뉴욕 지하철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으로 1명이 사망하고 5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SBS 뉴스가 보도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뉴욕의 대중교통 시스템 내에서 발생한 또 다른 폭력 사건으로, 지역사회와 전국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사건은 현지 시간으로 어느 날 아침 출근 시간대에 발생했습니다. 용의자는 아직 체포되지 않았으며, 경찰은 증거 수집과 목격자 진술을 바탕으로 용의자 추적에 나섰습니다. 부상자들은 현장에서 긴급히 구조되어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사망자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총격 사건으로 뉴욕시는 다시 한번 대중교통 안전에 대한 우려를 촉발시켰습니다. 시 당국과 대중교통 기관은 시민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보안 강화 조치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뉴욕시장은 사건에 대한 신속한 대응과 함께 피해자들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으며, 이번 사건을 엄중히 다룰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이 사건은 최근 뉴욕시에서 발생한 일련의 폭력 사건들 가운데 하나로, 시민들 사이에서는 대중교통 이용 시의 안전 문제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당국은 대중교통 내 안전을 강화하고, 이와 같은 사건이 재발하지 않도록 예방 조치를 강화할 방침입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