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40 (토)
'나는 SOLO' 19기, 예상치 못한 모태솔로남들의 등장!
'나는 SOLO' 19기, 예상치 못한 모태솔로남들의 등장!
  • 최선은
  • 승인 2024.02.1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사진 제공=SBS Plus, ENA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19기 솔로남들이 그들의 놀라운 반전 정체를 공개한다. 14일(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모태솔로남들의 출연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모태솔로 특집을 환영하며, 19기 솔로남들의 등장에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데프콘은 솔로남들의 등장에 "요즘 저런 청년이 어딨니? 잘 왔어!"라고 반겼고, 송해나 역시 그들의 인상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데프콘은 이들이 겉보기에는 모태솔로로 보이지 않는다며,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표했다.

 

방송에서는 각 솔로남들이 그동안의 연애사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길 예정이다. 한 솔로남은 여성과 손을 잡아본 경험이 없다고 고백하며, 다른 솔로남은 서른 중반에 처음으로 여성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다고 밝혔다. 또한, 어떤 솔로남은 '나는 SOLO' 출연 연락을 받고 당황했다고 전하며, 신청 후 2년 넘게 여전히 솔로 상태였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번 19기 모태솔로남들의 이야기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를 통해 더욱 흥미로운 반전과 진솔한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방송에서 좋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나는 SOLO'는 이번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솔로나라 19번지'의 19기 모태솔로남들의 이야기는 SBS Plus와 ENA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