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0 (토)
페페진스, 더 높은 수준의 분석과 최적화를 위해 알고노미와 협력
페페진스, 더 높은 수준의 분석과 최적화를 위해 알고노미와 협력
  • PR Newswire
  • 승인 2024.02.14 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벵갈루루, 인도, 2024년 2월 14일 /PRNewswire/ -- 1973년부터 포르토벨로의 활기찬 문화에 뿌리를 둔 패션 및 데님의 아이코닉 브랜드 페페진스(Ppe Jeans)가 알고노미(Algonomy)와의 전략적 협업을 자랑스럽게 발표한다. 페페진스인디아는 진화를 거듭하는 시장 환경에서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수익성을 제고하기 위해 알고노미의 상품 분석  기술 플랫폼을 선택했다.

페페진스인디아는 알고노미의 최첨단 상품 분석 플랫폼을 활용하여 데이터 소스를 통합함으로써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릴 것이다. 통합 플랫폼은 판매, 재고, 구매, 상품 구색, 가격, 프로모션, 운영 및 기타 핵심 성과 지표(KPI)를 포함한 다양한 측면에 걸쳐 종합적인 분석 및 예측치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이 플랫폼은 셀프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여 페페진스인디아가 상품 분석 솔루션 내에서 새로운 분석 정보를 생성하고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 결정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페페진스인디아는 이 플랫폼의 머신러닝 기능을 통해 수요의 가격 탄력성을 근거로 미래 판매 가격을 예측할 수 있다. 이는 동사가 과거 판매 실적, 제품의 라이프사이클, 재고 가용성, 이벤트 및 기타 관련 요소들을 고려함으로써 가격 하락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준다.

페페진스인디아 MD 겸 CEO 마니시 카푸어(Manish Kapoor)는 "페페진스인디아는 알고노미와의 협업 덕분에  데이터에 기반한 미래의 성공을 향해 과감한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상품 분석 플랫폼은 우리 비즈니스의 핵심적인 측면에 관한 종합적인 예측치를 우리에게 제공하는 게임 체인저이다. 이 플랫폼의 기능은 우리가 판매 및 재고에서부터 가격 및 프로모션에 이르기까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고객 경험을 개선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면서

이 외에도 셀프 서비스 기능은 우리 팀 내 혁신 문화를 조성하고 머신러닝 기능은 가격 전략을 최적화하는 우리의 방식을 혁신할 것이다. 페페진스인디아의 새로운 시대를 앞두고 있는 우리는  알고노미를 이 여정의 전략적 파트너로 삼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알고노미의 영업 및 사업 개발(APAC 및 MEA 지역) 담당 SVP 아미트 아가르왈(Amit Agarwal)은 "페페진스인디아와의 협업은 알고노미 상품 분석 플랫폼의 혁신적인 힘에 대한 증거"라면서 "당사의 최첨단 기술은 페페진스인디아의 운영 효율성, 고객 경험 및 전반적인 수익성 접근 방식을 혁신할 것이다. 우리는 데이터 소스를 통합하고 핵심 성과 지표의 예측치를 제공함으로써 페페진스인디아가 전략적 결정을 전례 없이 정확하게 내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우리는 역동적인 시장 환경에서 성공으로 향하는  페페진스인디아의 여정을 이끄는 원동력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알고노미

알고노미(이전의 만탄-리치렐러번스(Manthan-RichRelevance))는 소매 업계의 마케팅, 디지털 상거래 및 상품화 전반에 걸쳐 데이터, 의사 결정 및 조율 작업을 통합하는 업계 유일의 실시간 알고리즘 고객 참여 플랫폼을 통해 앞서 가는 브랜드들이 디지털을 우선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알고노미는 수요 공급을 고객 데이터 플랫폼에 실시간 연결하는 업계 최고의 소매 AI를 통해  1:1 옴니채널 개인화, 고객 여정 조정, 상품 분석 및 공급업체 협업을 가능하게 한다. 알고노미는 400개 이상의 주요 소매업체 및 브랜드, QSR, 편의점 등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전세계 20 여개 국가에 진출해 있다. 상세 정보는 algonomy.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447771/Algonomy.jpg?p=medium60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