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40 (일)
인제군, 내일 새벽부터 대설 예보 - 외출 자제 및 제설 작업 적극 참여 당부
인제군, 내일 새벽부터 대설 예보 - 외출 자제 및 제설 작업 적극 참여 당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4.02.1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내일 새벽부터 많은 눈 전망. 취약계층 외출 자제, 차량 운행 시 반드시 서행, 내 집 앞 눈 치우기 적극 참여 등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제군청은 내일 새벽부터 예상되는 대설에 따른 주의사항을 발표했습니다. 군청은 취약계층의 외출을 자제하고, 필수적인 외출 시에는 미끄러짐 사고에 주의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또한, 차량 운행 시에는 서행을 하여 안전운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특히, 대설로 인한 도로 결빙과 보행자 안전을 위해 주민들의 내 집 앞 눈 치우기에 적극적인 참여를 강조했습니다. 군청은 눈이 내린 후 3시간 이내에 눈을 치울 것을 권장하며, 이를 통해 안전사고 예방과 원활한 교통 흐름에 기여할 것을 주민들에게 요청했습니다.

 

또한, 인제군청은 대설 대비 비상근무 체제에 돌입하였으며, 제설 작업과 도로 안전 점검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주민들에게는 기상정보를 수시로 확인하고, 비상시 대응을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이번 대설은 인제군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며, 인제군청은 지역 내 학교, 병원, 공공기관 등과 긴밀히 협조하여 대응할 방침입니다. 주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