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00 (토)
EDM카운슬, 데이터 엑설런스 프로그램 출시
EDM카운슬, 데이터 엑설런스 프로그램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4.02.15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2024년 2월 15일 /PRNewswire/ -- EDM카운슬(EDM Council)은 측정 표준화의 필요성과 조직 차원의 우수한 데이터 관리에 대한 인식의 증가에 대응하여 데이터 엑런스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EDM카운슬은 데이터 관리 및 첨단 분석 기법을 발전시키기 위해 베스트프랙티스, 표준 및 교육을 제공하는 전세계 산업 협회이다. 이 혁신적인 이니셔티브의 목적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베스트프랙티스를 기반으로 데이터 관리의 지속적인 개선과 우수성에 전념하는 조직들을 인정하는 것이다.

기업의 전략 자산인 데이터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이며 일관성 있게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데이터 엑런스 프로그램은 데이터 관리에 대한 의지를 전략적이며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주는 문화를 발전시키는 조직을 지원하며 그 능력 측정을 위해 베스트프렉티스 프레임워크를 활용한다. 다양한 기준을 달성하면 업계의 인정을 받는다.

EDM카운슬 존 보테가(John Bottega) 회장은 "EDM카운슬은 회원사들과 함께 데이터 엑런스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며, 자신들의 데이터 자산의 전체 가치 활용하는 일에 전념하는 조직 커뮤니티를 육성한다"면서 "조직들은 이 여정을 시작하면서 데이터 관리 능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데이터 엑런스 분야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데이터 엑설런스 프로그램의 핵심 요소는 다음과 같다.

  • 데이터관리팀 훈련 및 인증: 데이터관리 능력 평가 모델(DCAM) 프레임워크 기반
  • 독립적인 평가와 능력 개선 계획: EDM카운슬 인증파트너들과 함께 진행
  • 성과 인정
  • 전세계 데이터 관리 벤치마크 저장소

데이터 엑설런스 프로그램 설립 회원사들에는 참여 회사들과 프로그램 기준을 달성하는 과정에 있는 회원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EDM카운슬이 인가하는 인증파트너들이 포함된다.

BT그룹 정보아키텍처 책임자 벤 클린치(Ben Clinch)는 "자신들의 데이터 기능 전반에 걸쳐 베스트프랙티스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조직들을 인정하는 동종 최초의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데이터 엑런스 프로그램의 설립자 중 하나가 되어 영광"이라면서 "우리의 데이터 자산에 최고 품질과 최고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헌신하는 팀 문화와 같은 성과를 이미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프레디맥 부사장 겸 싱글패밀리 최고데이터책임자 아라빈드 자가나단(Aravind Jagannathan)은 "프레디맥지속적으로 삼는 최우선 과제 중 하나는 우리 비즈니스 프랙티스에서 데이터 엑런스의 선두에 서는 것"이라면서 "EDM카운슬의 데이터 엑런스 프로그램의 설립 회원사인 우리는 전세계 이 분야에 크게 기여하는 한편 우리 프레디맥 팀과 업계 전반에 걸쳐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엑런스를 지속적으로 배양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이터 엑설런스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EDM카운슬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바란다.

EDM카운슬 
EDM카운슬은 비즈니스 및 운영의 최우선 과제인 데이터 관리와 분석 능력을 제고하기 위해 만들어진 전세계 협회이다. 동 카운슬은 데이터 표준, 베스트프랙티스와 종합적인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의 개발설치를 지원한다. 미주, EMEA 및 아시아의 350개 이상의 조직과 25,000명 이상의 데이터 관리 전문가들이 회원으로 있는 EDM카운슬은 조직의 핵심 기능인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업무의 과제와 발전에 대해 데이터 전문가들이 대화하고 소통하며 협력는 장을 제공한다https://edmcouncil.org/을 방문하기 바란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