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30 (토)
이랜드파크 PIC 사이판, "컬러풀 스프링 페스티벌"로 봄맞이 새 단장
이랜드파크 PIC 사이판, "컬러풀 스프링 페스티벌"로 봄맞이 새 단장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4.02.15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이랜드파크의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 운영 법인이 2024년 봄을 맞아 PIC 사이판에서 고객 맞춤형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컬러풀 스프링 페스티벌(Colorful Spring Festival)"이라 명명된 이번 행사는 3월 3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는 매주 일요일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9시 40분까지 열리며, 봄철 여행객이 선호하는 액티비티, 체험, 엔터테인먼트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낮에는 워터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되어 있으며, 밤에는 댄스 쇼와 폼파티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특별한 의미를 담은 기부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3월 15일에는 고무 오리 경주 "덕 레이스(Duck Race)", 4월 6일에는 "5K 하파다이 컬러런(5K Hafa Adai Color Run)"이 열리며, 이 행사들의 수익금은 북마리아나 제도 암협회와 휴머니티협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PIC 사이판은 영어 교육과 휴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에듀캉스(Education+Vacance)"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Kids English Academy)"를 통해 영어 회화, 스포츠 강습, 야외 액티비티, 문화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컬러풀 스프링 페스티벌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다. 객실 1박, 골드카드, 시그니처 페스티벌 드링크, 페스티벌 푸드존 바우처, 타이다이 셔츠 염색 체험, PIC 캐릭터 야광 타투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이 패키지는 5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이랜드파크와 PIC 사이판은 "고객들이 사이판에서 특별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모든 방문객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