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10 (토)
'지구마불 세계여행2' 메인 포스터 공개,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재출격
'지구마불 세계여행2' 메인 포스터 공개,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재출격
  • 최선은
  • 승인 2024.02.1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지구마불 세계여행2’
사진 제공 = ‘지구마불 세계여행2’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ENA의 기대작 '지구마불 세계여행2'가 오는 3월 9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시즌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다시 모여 계절을 넘나드는 예측불허의 반전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주사위를 굴리며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세 여행 크리에이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 앞에 펼쳐질 운명과 여정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지구마불2'는 시즌1보다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새로운 게임 장치인 '나라카드'와 보드판 곳곳에 숨겨진 '히든 룰'을 통해 각 나라별로 다양한 풍경과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새로운 여행 파트너의 등장으로 여행의 재미와 케미가 더욱 풍부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첫 방송은 시즌1 우승자 원지의 우승 혜택을 담은 스페셜 라운드로 꾸며져, 고급 열차에 탑승한 원지의 새로운 여행기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는 예측불허의 어드벤처와 함께 전 세계의 이색적인 볼 거리와 할 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매주 토요일 ENA에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