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20 (토)
KBS2 '개는 훌륭하다' 사상 최초 도고 아르헨티노 등장, 격동의 육아 전투기
KBS2 '개는 훌륭하다' 사상 최초 도고 아르헨티노 등장, 격동의 육아 전투기
  • 최선은
  • 승인 2024.02.1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사진 제공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KBS2의 인기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에서 사상 최초로 도고 아르헨티노 견종이 등장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럭키’라는 이름의 이 맹견은 가족에겐 애교 만점의 사랑둥이지만, 외부인에게는 그 본연의 맹견 DNA를 폭발시키며 두 얼굴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럭키'의 이야기는 독특하고 감동적입니다. 이전 보호자에 의해 갑작스럽게 파양된 후, 현재의 보호자 가족에 의해 다시 가족으로 받아들여진 '럭키'는 그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끝없는 애정과 충성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럭키'의 분리불안 증세와 외부인에 대한 공격성은 보호자 가족에게 큰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보호자 가족은 '럭키'의 이러한 문제 행동을 해결하기 위해 '개는 훌륭하다'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프로그램의 MC들은 '럭키'의 등장에 아연실색하며, 강형욱 훈련사는 도고 아르헨티노의 강력한 성향에 대해 경고하며 안전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럭키'와 보호자 가족을 위한 강형욱 훈련사의 솔루션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강 훈련사는 "지금 훈련이 문제가 아니에요!"라며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상황을 전환시키는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보호자 가족의 눈물을 쏟게 한 강 훈련사의 충격적인 솔루션은 과연 어떤 내용일지,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개는 훌륭하다'는 반려견과의 건강한 공존을 위한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며, 반려견 문화의 성숙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럭키'의 사연 또한 반려견과 보호자 사이의 이해와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일깨워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맹견과의 조화로운 공존을 모색하는 이번 '개는 훌륭하다' 방송은 2월 19일 (월) 오후 8시 55분, KBS2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