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20 (토)
"영상앨범 산" 남이섬과 두물머리, 자연이 선사하는 평온한 여정
"영상앨범 산" 남이섬과 두물머리, 자연이 선사하는 평온한 여정
  • 최선은
  • 승인 2024.02.1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남이섬과 두물머리 물래길은 자연과 함께하는 평온한 여정을 찾는 이들에게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KBS의 "영상앨범 산"은 이 두 명소를 중심으로 한 맑은 강의 노래와 함께하는 여정을 선보입니다.

 

남이섬, 북한강이 선사하는 자연의 아름다움

 

남이섬은 그 이름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장소로, 북한강에 위치한 이 섬은 풍부한 자연과 함께 편안한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입니다. 성악가 장은과 요가 강사 김아람 씨가 이번 여정의 안내자로, 남이섬의 울창한 숲길을 따라 걷는 동안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잡는 요가 자세로 자연과 하나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두물머리 물래길, 강물이 만들어낸 평화로운 길

 

두물머리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지점으로, 강가 마을의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이곳의 물래길은 이른 아침의 물안개와 겨울 설경, 일출과 일몰 등 자연이 만들어낸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꼽힙니다.

 

"영상앨범 산"의 이번 방송은 남이섬과 두물머리 물래길을 통해 자연이 선사하는 평온과 여유, 그리고 행복을 찾는 여정을 담았습니다. 이들이 선보이는 여정은 도시의 분주함을 잠시 벗어나 자연과의 조화 속에서 진정한 휴식을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길 것입니다.

 

남이섬의 잣나무 길과 메타세쿼이아 길, 두물머리의 물래길과 세미원 등이 선사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은 이번 "영상앨범 산"을 통해 더욱 생생하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방송은 KBS를 통해 공개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또 다른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