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40 (토)
폰피, 인더스 앱스토어 공개: 인도 디지털 여정의 게임체인저
폰피, 인더스 앱스토어 공개: 인도 디지털 여정의 게임체인저
  • PR Newswire
  • 승인 2024.02.2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더스 앱스토어는 12개의 인도 언어들로 앱 검색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 개발자들은 2025년 4월 1일까지 1년간 앱 리스팅 수수료 면제
  • 개발자들은 원하는 타사 결제 게이트웨이를 무료로 사용 가능

뉴델리, 2024년 2월 22일 /PRNewswire/ -- 폰피(PhonePe)는 오늘 뉴델리 바라트만다팜에서 인더스 앱스토어(Indus Appstore)의 소비자 출시를 발표했다. 인더스 앱스토어는 이미 세계 최대의 모바일 앱 다운로드 시장이 된 인도를 위해 보다 경쟁적이고 현지화된 모바일 앱스토어 경제를 창출하려는 폰피의 시도이다. 이 행사에는  스타트업 창업자와 기술 업계 리더들이 대거 참석하여 번창하는 인도 디지털 생태계에 대한 이번 출시의 중요성을 반영했다.

PhonePe Unveils Indus Appstore: A Game-Changer in India's Digital Journey

인도 소비자들은 인더스 앱스토어에서  45개 카테고리에 걸쳐 2개 이상의 락 모바일 앱과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12개의 인도 언어로 편리하게 이 앱들을 찾을 수 있어 자신들이 선호하는 언어의 95%를 충족할 수 있다. 이 앱스토어는 또한 소비자들의 새로운 앱 검색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새로운 숏비디오 기반 찾기 기능을 제공한다.

인더스 앱스토어는 전세계 최초로 앱과 게임 개발자들이 인앱 과금을 위해 모든 제3자 결제 게이트웨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며, 그들이 외부 결제 게이트웨이를 사용하는 경우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을 것이다. 인더스는 나중에 자체 인앱 과금과 카탈로그 솔루션도 제공할 예정이지만, 이 솔루션들은 앱 개발자들에게 엄격한 선택 사항으로 남을 것이다. 또한, 인더스는 개발자 등록을 가속화하기 위해 1년 동안 개발자들에게 리스팅 수수료를 면제한다.

인더스 앱스토어의 출시 시기는 최근 인도 스타트업 생태계의 모바일 앱스토어 공간에서 보다 자유로운 시장 경쟁이 필요하다는 아우성을 감안할 때 그 의미가 더 커진다.

폰피 CEO이자 설립자인 사미르 니감(Sameer Nigam)은 "인더스 앱스토어는 현 상황에 도전하여 모바일 앱 시장에서 더 건전한 경쟁의 시대를 열었고, 이는 결과적으로 더 민주적이고 활기찬 인도 디지털 생태계가 만들어 질 것"이라면서 "인더스 앱스토어는 모든 인도 사용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진정 포용적인 디지털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우리의 약속을 실현한다"고 덧붙였다.

인더스 앱스토어는 https://www.indusappstore.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인더스 앱스토어:

인더스 앱스토어는 인도 소비자들의 현지화된 문화적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안드로이드 기반 토종 모바일 앱스토어이다. 인더스는 폭넓은 카테고리를 통해 사용자에게 현지화되었으며, 맥락적이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인더스 앱스토어는 영어와 12개 인도 언어로 제공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들이 선호하는 언어로 앱스토어를 탐색할 수 있다.

인더스 앱스토어는 개발자들을 위해 인도 앱 생태계에서 자신들의 제품을 진열, 배포 및 홍보할 수 있는 공정하고 평등한 경쟁의 장을 제공한다. 인더스는 년중 24시간 가능한 고객 전용 지원을 통해 자체 게시 플랫폼, 현지화 서비스, 개발자들의 앱을 모니터링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여러 툴을 제공한다.

폰피:

폰피그룹은 인도 최고의 핀테크 기업이다. 주력 상품인 폰피 디지털 결제 앱은 2016년 8월에 출시되었다. 불과 7년 만에 동사는 빠르게 성장하여 5억 1천만 여명의 등록 사용자와 3천 8백만 개의 가맹점으로 구성된 디지털 결제 수락 네트워크를 보유한 인도 최고의 소비자 결제 앱이 되었다. 폰피는 또한 연간 총 결제 금액(TPV) 1조 4천억 달러로 2억 2천만 건 이상의 일일 거래를 처리한다.

폰피그룹은 디지털 결제 분야에서의 주도권에 힘입어 금융 서비스(보험, 대출, 자산) 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비자 기술 사업(핀코드 - 하이퍼로컬 전자상거래 및 인도 최초의 현지화된 앱스토어 인더스 앱스토어)으로 확장했다. 폰피그룹은 모든 인도인에게 돈의 흐름과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잠금 해제하여 그들이 진전을 가속화할 수 있는 동등한 기회를 제공한다는 동사의 비전과 일치하는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갖춘 인도에 본사를 둔 기술 회사이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344507/PhonePe_Unveils_Indus_Appstore.jpg?p=medium60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