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40 (토)
제24회 아바노 축제 개막
제24회 아바노 축제 개막
  • PR Newswire
  • 승인 2024.02.22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아바나는 다시 한번 세계 프리미엄 담배의 진원지가 된다
  • 24회 아바노 축제 주인공은 아바노스 그리고 콰이도르세이와 트리니다드 브랜드의 기념일이다

아바나, 쿠바, 2024년 2월 22일 /PRNewswire/ -- 아바나는 2024년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열리는 제24회 아바노 축제에서 전문가들과 프리미엄 담배 애호가들, 특히 전세계의 모든 아바노 애호가들을 환영하기 위해 꾸며졌다. 올해 이 축제는 콰이도르세이와 트리니다드와 같은 유명 브랜드의 기념일을 위한 특별한 축하 행사를 통해 쿠바 담배의 풍부한 유산과 전통을 기릴 뿐만 아니라, 아바노스(Corporación Habanos, S.A.)의 30년 성공을 돌아볼 것이다.

XXIII Festival del Habano // Habanos, S.A.

이 축제는 올해 11개국 85개 기업을 환영하는 업계 전문가, 프리미엄 제품 제조업체 및 장인들이 만나는 핵심 지점인 산업 전시회의 개막과 함께 시작된다. 같은 날 밤 클럽 아바나는 아바노스 창립 30주년 기념 환영의 밤이 열리는 장소가 될 것이다.

콰이도르세이 브랜드는 엘라퀴토의 쿠바나칸프로토콜라운지에서 열리는 주중 저녁의 스타가 될 것이다. 참가자들은 행사 기간 동안 이 브랜드의 50주년 헌정식에 참가할 것이며, 이 기념식을 축하하기 위한 전세계 초연 프레젠테이션에서 이 "특별한" 비톨라를 개인적으로 발견할 것이다.

이번 축제의 최종 마무리인 갈라 이브닝은 파벡스포 박람회장 C홀에서 열린다. 여기에서는 55주년을 기념하는 "트리니다드 해" 행사의 시작을 기념하고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출시품 중 일부를 즐길 수 있다. 이 마지막 밤에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아바노스 월드 챌린지 대회 결승전 우승자들 뿐만 아니라 2023년에 홍보, 비즈니스 및 생산 측면에서 아바노스를 가장 많이 지지한 사람들에게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오래 기다린 아바노스 어워드 수상자들에게 상이 수여된다.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전통적인 우미도르 경매로, 올해 참가자들를 위해 신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그 수익금은 평소와 같이 쿠바 공중 보건 시스템을 지원하게 된다.

축제의 전체 프로그램

전통적인 농장 방문은 전세계에서 담배를 재배하기에 가장 좋은 땅으로 인정받는 피나르델리오*의 부엘타아바호* 지역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라코로나, 파르타가스, H. 업만 및 카를로스발리노의 아바노 공장을 방문하여 "완전 수제" 아바노 생산 과정에 대해 직접 배우고 그들 자신의 아바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아바노 롤링 마스터 클래스에 참가한다.

국제 세미나에는 "아바노가 연합한 두 도시"와 같은 프리젠테이션이 들어 갈 것이며 콰이도르세이 브랜드와 아바노의 가장 명망 있는 브랜드 중 하나를 탐구할 패널 "트리니다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그 외에도 아바노스트리니다드, 콰이도르세이 그리고 산크리스토발데아바나를 곁들인 타이팅어 샴페인과 같은 독점적인 페어링이 제공된다. 또는 최고의 럼주와 최고급 와인을 곁들인 매우 인기 있는 아바노스모멘츠가 제공된다. 세미나는 아바노스 월드 챌린지 대회의 결승전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며, 이곳에서 마니아들은 아바노스의 우주에 관한 한 그들이 가장 많이 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것이다.

폭넓은 활동 의제를 가진 제24회 아바노 축제는 프리미엄 담배의 세계 수도 아바나에서 아바노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축하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을 약속한다.

*(P.A.O.) 원산지 보호 명칭.

우미도르 경매 카탈로그에 대해 상담하려면 여기를 클릭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44613/XXIII_Festival_del_Habano.jpg?p=medium60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