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30 (토)
TrinaTracker의 Vanguard 2P, 고비 사막의 그리드 연결
TrinaTracker의 Vanguard 2P, 고비 사막의 그리드 연결
  • PR Newswire
  • 승인 2024.02.2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둔황, 중국 2024년 2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 Trina Solar의 자회사인 스마트 솔루션 제공업체인 TrinaTracker는 중국 북부 간쑤성 둔황시에 있는 120MW 규모의 태양광 발전소를 그리드에 연결했다.

Longyuan (Dunhuang) New Energy Development Co., Ltd.가 개발 및 건설하고 POWERCHINA Ningxia Engineering Co., Ltd.가 실행한 이 프로젝트는 강렬한 태양 복사로 유명한 고비 사막의 안둔 분지(Andun Basin)에서 TrinaTracker가 공급한 태양광 추적기에 전적으로 의존한다. 약 2.4㎢에 달하는 이 발전소는 연간 290GWh의 전기를 생산하여 이 지역에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 프로젝트는 BOS 비용을 크게 절감하는 구조적 구성을 가진 TrinaTracker의 Vanguard 2P 제품을 사용한다. Vanguard 2P는 2021년에 공개된 이후 TrinaTracker의 주력 제품이었다. TrinaTracker는 모듈과 트래커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새 발전소에 초고출력 700W+ 모듈을 최적으로 장착하여 발전 효율을 극대화한다.

이 프로젝트는 10월에 시작되어 2023년 12월에 완료되었고, 2024년 1월에 그리드에 연결되었다. Trina Solar의 Chen Yujia 프로젝트 엔지니어는 "TrinaTracker는 제품 공정 전반에 걸쳐 고품질 관리를 보장하기 위해 전체 수명 주기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현했다"며 "최고의 전문가팀을 구성하고 협업 및 공급망 관리의 이점을 활용하여 고객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충족하고 적시 납품을 보장한다. 이는 고객들도 찬사를 마지않는 부분으로 TrinaTracker의 빠른 작업 속도를 다시 한번 강조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Longyuan (Dunhuang) New Energy Development Co., Ltd.의 Wang Jianfeng 프로젝트 리더는 "TrinaTracker의 Vanguard 2P 트래커는 높은 에너지 이득과 신뢰성을 제공하여 장기적으로 LCOE(균등화발전비용)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며 "TrinaTracker와의 협업에서 프로젝트 이행팀은 신속하게 대응했고 지능형 공급망 시스템은 빠른 시운전을 위한 요구사항을 충족했다. 우리는 TrinaTracker와 다시 협력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친환경 PV 기술은 미래를 주도하고 있다. TrinaTracker는 에너지 믹스를 최적화하고 중국의 이중 탄소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