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00 (토)
배우 신슬기, ‘솔로지옥2’ 뷰티 화보 공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시선 압도
배우 신슬기, ‘솔로지옥2’ 뷰티 화보 공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시선 압도
  • 최선은
  • 승인 2024.02.2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지옥2’에서 활약한 신슬기, V&A와 협업한 뷰티 화보로 새로운 비주얼 선보여
사진= 싱글즈 제공
사진= 싱글즈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싱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겁게 하는 매거진 <싱글즈>는 최근 화제의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2’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한 배우 신슬기와 고급 뷰티 브랜드 V&A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신슬기는 그녀의 청초한 아름다움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벽히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비주얼을 선사했다. 특히, 화보 속에서 신슬기는 V&A의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을 사용해 더욱 광채 나는 피부를 과시했으며, 그녀의 섬세하고 우아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순간을 포착했다.

 

V&A의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은 항산화 성분인 폴리테놀™과 영국 왕실의 물로 알려진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 페나니치 워터를 함유하여 잠재 기미까지 케어하며, 사용자에게 뛰어난 미백 효과를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다.

 

더불어 신슬기는 블랙 슬리브리스 드레스와 V&A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를 사용하여, 더욱 고급스럽고 성숙한 피부 표현을 연출하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제품은 최적의 피부 유수분 밸런싱을 위한 57% 에센스 성분과 함께,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슬기는 이번 화보와 관련해 “‘솔로지옥2’에서 보여준 이미지와는 또 다른, 더 깊이 있는 매력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V&A와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다양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시도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슬기와 V&A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뷰티 화보는 <싱글즈> 2월호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우 신슬기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이번 화보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