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40 (토)
네스프레소, 앰배서더 김고은과 함께한 파묘 커피차 이벤트 성료
네스프레소, 앰배서더 김고은과 함께한 파묘 커피차 이벤트 성료
  • 최선은
  • 승인 2024.02.2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네스프레소 제공
사진= 네스프레소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앰배서더 김고은과 함께한 ‘파묘 커피차’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이번 행사는 네스프레소와 배우 김고은의 협업으로, 2월 25일 서울 마포구 AK플라자 홍대 인근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김고은 배우의 출연작 영화 ‘파묘’의 개봉을 지원하며, 꽃샘추위에도 불구하고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에게 네스프레소의 따뜻한 커피를 선물로 제공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트럭이 ‘파묘’의 세계관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김고은 배우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배우와의 셀카타임, 갓 내린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제공, 영화 ‘파묘’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영화 제목 ‘파묘’에 착안한 이색 이벤트로 커피 원두 더미 속에서 사은품 커피 캡슐을 파내는 경품 이벤트도 열렸습니다.

 

또한, 네스프레소는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된 더블 에스프레소 라인업인 ‘더블 에스프레소 돌체’, ‘아이스 레제로’, 그리고 ‘멜로지오 디카페나토’ 커피 등 세 가지를 제공해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커피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트렌드에 맞춰 아이스&라테 모드가 지원되는 버츄오팝 머신을 활용한 아이스 커피 메뉴 제공으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번 커피차 이벤트는 네스프레소의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김고은 배우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영화 ‘파묘’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