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0 (토)
파리바게뜨, ‘2024 딸기 페어’ 누적 판매량 120만 개 돌파
파리바게뜨, ‘2024 딸기 페어’ 누적 판매량 120만 개 돌파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4.02.2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파리바게뜨가 지난 1월 10일 선보인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의 베이커리 제품이 누적 판매량 120만 개를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매년 가장 달콤하고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높은 당도와 신선도를 자랑하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출시, 새콤달콤한 맛과 화사한 핑크빛 비주얼로 온오프라인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6주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 개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올해 딸기 가격이 급등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진 가운데, 딸기 페어를 통해 상대적으로 부담 없이 딸기를 즐길 수 있었던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또한, 딸기를 베이커리와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맛과 비주얼로 선보인 점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에 선보인 주요 제품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핑크 마블 데니쉬 빵 사이사이에 상큼한 딸기요거트 크림을 샌드한 ‘핑크스트로베리 데니쉬’ △쫀득한 찰떡으로 감싼 딸기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진 ‘생딸기 찰떡앙빵’ △귀여운 커피콩 모양 빵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와 달콤한 초콜릿을 더하고 상큼한 딸기를 얹어 3가지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마스카포네 딸기 초코크림빵’ △달콤한 크림에 바삭한 쿠앤크, 상큼한 생딸기가 어우러진 ‘생딸기 쿠앤크 샌드’ △고소한 계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몽실몽실 부드러운 빵 속 마스카포네 치즈와 딸기잼을 넣은 ‘딸기 사르르왕구름빵’ △바삭한 파이 사이에 달콤한 크림과 상큼한 딸기잼이 샌드된 ‘바삭 딸기크림파이’ 등이다.

 

또한, △버터 풍미 가득한 타르트에 신선한 생딸기와 달콤한 바닐라빈 커스타드 크림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생딸기 타르트’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커스터드 크림, 달콤한 생크림, 딸기 콤포트와 신선한 생딸기로 맛과 식감까지 살린 ‘생딸기 프리지에’ 케이크도 좋은 반응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는 가장 맛있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로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제철 원물을 활용해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