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20 (토)
LSY건축사사무소, 건축설계부문 대한민국ESG경영대상 및 국회 표창 동시 수상
LSY건축사사무소, 건축설계부문 대한민국ESG경영대상 및 국회 표창 동시 수상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4.02.26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LSY건축사사무소 이정선 대표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건축설계부문 대한민국ESG경영대상과 국회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표창을 동시에 수상하는 쾌거를 이룩했다. 이번 영예는 지속 가능한 건축과 혁신적 디자인을 통한 사회적 기여에 대한 인정이다.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와 서울올림픽기념체육진흥공단이 주최하고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은 업계의 뛰어난 기업과 개인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정선 대표는 2002년 창립한 LSY건축사사무소를 통해 업계 선두로 자리매김하며, 이번 수상을 통해 그간의 노력과 업적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LSY건축사사무소는 건축디자인과 도시계획 인허가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며, 고객의 부동산 가치 극대화를 목표로 한다. 이정선 대표는 "고객의 비전을 현실화하고, 건축을 통해 사회적 및 환경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삼고 있다.

 

'대한민국 ESG경영대상'은 환경 보호, 사회적 책임, 투명한 경영 구조를 기준으로 선정되며, LSY건축사사무소는 이 기준을 모범적으로 충족시켜 업계를 이끌고 있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한 혁신적 디자인과 원스탑 서비스 시스템은 고객과 사회의 미래 가치를 함께 성장시키는 데 중점을 둔다.

 

이정선 대표와 LSY건축사사무소의 노력은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 건축을 통해 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건축 분야에서 지속적인 발전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수상은 LSY건축사사무소가 강서구를 넘어 전국적으로 건축 인허가와 도시계획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가진 설계사무소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