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9 23:10 (수)
메가박스, 'No. 100 웡카' 오리지널 티켓으로 흥행 신화 이어가
메가박스, 'No. 100 웡카' 오리지널 티켓으로 흥행 신화 이어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4.02.2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메가박스 제공
사진= 메가박스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메가박스가 출시한 기념비적인 'No. 100 웡카' 오리지널 티켓이 출시 하루 만에 전국에서 소진되며, 영화 '웡카'의 흥행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할리우드 스타 티모시 샬라메가 팬에게 사인한 오리지널 티켓을 선물하며 소셜미디어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메가박스 브랜드팀은 "영화의 감동을 넘어,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오리지널 티켓이 단순한 극장 방문을 넘어서는 특별한 문화로 자리잡았음을 강조했다. 'No. 100 웡카' 티켓은 영화 '웡카'에서 영감을 받아 초콜릿 패키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팬들에게는 영화의 마법적인 순간을 실제로 손에 쥘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오리지널 티켓의 빠른 소진은 메가박스가 극장 문화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영화 '웡카'의 전국적인 흥행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메가박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영화와 연계된 오리지널 티켓을 통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임을 밝혔다.

 

티모시 샬라메의 선물은 단순한 기념품을 넘어, 팬과의 교감을 중시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으로, 팬들 사이에서는 이번 오리지널 티켓을 통해 영화 '웡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메가박스는 이번 'No. 100 웡카' 오리지널 티켓 이벤트를 통해, 영화와 극장이 단순한 시청 경험을 넘어 문화적 소통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음을 증명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