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00 (금)
닥터지, '포어젯'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 개최
닥터지, '포어젯'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 개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4.02.2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의 출시를 기념하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닥터지와 건강한 피부 만들레오?"라는 컨셉 아래, 26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더현대 서울 1층에서 고객을 맞이한다.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은 피부의 모공 탄력부터 안색, 결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저자극 솔루션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120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탄생했으며, ‘바쿠치올 PDRN’이라는 독자 개발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피부건강 상식 OX 퀴즈존’, ‘닥터지 BEST&NEW 제품 체험존’, ‘피부 자랑 항공샷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함께 닥터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단독 판매되는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듀오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레오제이 그립톡을 증정하며, 모든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꽝 없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행사의 마지막 날인 3월 3일에는 레오제이가 직접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여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는 닥터지와 레오제이가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것이다.

 

전성지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닥터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습관을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닥터지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브랜드의 철학을 공유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