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0 (토)
헤어 브랜드 '보다나', 새로운 브랜드 얼굴로 배우 고윤정 발탁 -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새 신제품 라인업 공개
헤어 브랜드 '보다나', 새로운 브랜드 얼굴로 배우 고윤정 발탁 -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새 신제품 라인업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4.02.2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인기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최근 다양한 연기 활동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고윤정을 새로운 브랜드 얼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고윤정은 그녀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보다나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완벽하게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윤정은 '무빙',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의 작품을 통해 안정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인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방영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보다나는 고윤정을 모델로 발탁하며 '키치 핑크 판고데기 3종'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신제품은 베스트셀러 판고데기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더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스타일링 니즈에 부응한다. '플레인 판고데기', '소프트바 판고데기', '트윈 소프트바 판고데기' 등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각각의 특성에 맞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판고데기는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무빙 쿠션 열판으로 유연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섬세한 5단계 온도 조절 기능과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을 탑재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보다나와 함께한 고윤정의 화보는 그녀의 청초한 매력과 함께 신제품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보다나는 고윤정과의 협업을 통해 2024년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새로운 연결고리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보다나와 고윤정의 만남은 헤어 스타일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스타일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