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40 (토)
꼬마버스 타요, 어린이들의 꿈과 모험을 싣고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온다
꼬마버스 타요, 어린이들의 꿈과 모험을 싣고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온다
  • 최선은
  • 승인 2024.02.26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8일, EBS 1TV에서 '꼬마버스 타요' 시즌 7의 첫 방송
새롭게 합류하는 '레스큐 소방구조 센터'와 '레스큐 구조대 3총사'
윙, 모모, 비비 등 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 더욱 풍부해진 이야기 선보여
사진= EBS제공
사진= EBS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꿈을 자극하는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가 시즌 7로 새롭게 돌아온다. 2월 28일 EBS 1TV를 통해 첫 방송되는 이번 시즌은, 어린이 팬들을 비롯하여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타요의 새로운 모험을 선사한다.

 

'꼬마버스 타요'는 그간 한국을 넘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작품으로, 아이코닉스와 EBS가 공동 제작하여 2010년부터 방영되어 왔다. 이번 시즌 7에서는 특히,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 바 있는 '레스큐 소방구조 센터'와 '레스큐 구조대 3총사'가 본격적으로 합류하여 더욱 다채로운 이야기를 펼친다.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도 기대를 모은다. 꼬마 비행기 '윙'과 차세대 공중 운송수단 UAM(Urban Air Mobility, 도심항공교통) 캐릭터 '모모'와 '비비'가 새로운 친구로 합류하여 타요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4년간 TV 시리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통해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꼬마버스 타요'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영어 유튜브 채널의 경우 구독자 1,040만 명을 돌파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했다.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여 더욱 풍부해진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들로 어린이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꼬마버스 타요' 시즌 7은 2월 28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전 7시 45분, EBS 1TV에서 만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