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20 (토)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X고규필X효정X이시우, '색다른 영국 여행 예고’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X고규필X효정X이시우, '색다른 영국 여행 예고’
  • 최선은
  • 승인 2024.02.2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MBC에브리원의 새로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오는 3월 1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이 프로그램은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가이드가 자신의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현지인만이 아는 숨겨진 명소로 안내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여행 프로그램이다.

 

1차 티저와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가이드로 나서는 피터 빈트와 함께 신현준, 고규필, 효정(오마이걸), 이시우가 영국으로 떠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영국의 전통 시장, 고풍스러운 궁전, 축구장 등을 방문하며 영국인들의 생활과 문화를 체험한다. 특히 축구장에서의 승리욕 넘치는 모습과 함께 여행지마다 "너무 좋다"는 감탄사를 연발하는 여행 메이트들의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여행에 대한 설렘을 자아낸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영국의 전통적인 분위기에 맞춰 각자의 스타일로 멋을 낸 출연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선글라스, 코트, 베레모 등을 착용하고 궁전 앞에서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위대한 가이드'는 신현준, 고규필, 효정, 이시우가 각각의 개성과 매력을 발휘하며 영국 곳곳을 탐험하는 모습을 담았다. 피터 빈트 가이드의 이끌림으로 찾아낸 숨은 명소들과 그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규 편성을 확정 지으며 더 많은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마친 '위대한 가이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여행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되는 이 프로그램은 영국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고 싶은 이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