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20 (토)
'놀던언니2' 채리나, "남편들도 출연"→“난자 채취 서두르겠다” 시청률 위해 초강수 두나?
'놀던언니2' 채리나, "남편들도 출연"→“난자 채취 서두르겠다” 시청률 위해 초강수 두나?
  • 최선은
  • 승인 2024.02.27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채널S, E채널
사진 제공=채널S, E채널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놀던언니' 시즌2의 컴백이 확정되며, 이번에도 언니들의 파격과 열정이 가득한 여정이 예고됐다. 오는 3월 12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채널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2'는 시즌1을 뛰어넘는 다양한 시도와 새로운 얼굴의 등장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식 티저 영상에서는 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 등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시즌2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제작진과의 회의에서 “시청률을 위해 남편들도 출연시키자”는 채리나의 제안에서부터 “난자 채취를 서두르겠다”는 파격적인 발언까지, 높은 시청률을 위한 초강수를 두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빅마마 이영현이 새 멤버로 합류, 기존 멤버들과의 새로운 케미가 예고되어 있다. 제작진 역시 언니들의 아이디어에 힘입어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 중이라 밝혔다.

 

'놀던언니2'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여성 연예인들이 모여 진솔한 이야기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여성들의 삶과 꿈, 도전에 대해 이야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 보여준 진정성과 유쾌함을 넘어, 시즌2에서는 더욱 깊이 있는 메시지와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언니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전할 '놀던언니2'의 첫 방송을 기대해 보자. 이번 시즌도 '진짜 놀았지만 아직 더 놀고 싶은' 그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