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40 (토)
이효정, '라디오스타'서 '나 혼자 산다'로 맞은 예능 전성기 공개…김구라도 반한 특별 당부
이효정, '라디오스타'서 '나 혼자 산다'로 맞은 예능 전성기 공개…김구라도 반한 특별 당부
  • 최선은
  • 승인 2024.02.27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나 혼자 산다'의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온 배우 이효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능계에서의 눈부신 활약과 함께 김구라, 김국진, 안영미, 딘딘 등 '하이에나' 4MC들에게 특별한 당부를 전했다. 이날 방송은 이효정의 예능 전성기를 축하하며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집중 조명했다.

 

이효정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평소 카메라 앞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자연스러운 일상과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그의 소탈하고 인간적인 면모는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예능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게 했다.

 

'라디오스타'에서 이효정은 "나 혼자 산다 출연 이후 예능에 대한 기대와 부담감이 커졌다"며 "MC들에게 부탁하나만 하겠다. 가차 없이 저를 잘라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구라는 "이효정 씨가 우리에게 모욕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다니, 정말 대단하다"며 반색했다. 이효정의 이러한 당부는 MC들과의 화려한 입담 대결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이효정은 또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얻은 사랑이 크다 보니,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그의 이야기에 MC들은 "이효정 씨가 예능에 완전히 적응한 것 같다"며 그를 향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효정의 '라디오스타' 출연은 그가 가진 무한한 매력과 예능감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준 시간이었다. '나 혼자 산다'로 촉발된 이효정의 예능 전성기가 '라디오스타'를 통해 더욱 빛을 발하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MBC에서 방송되며, 이효정이 출연하는 회차는 특히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