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40 (일)
제6회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 경연 대회(S.Pellegrino Young Chef Academy Competition) 시작: 전세계의 재능 있는 30세 미만 셰프들을 위한 문이 열리다
제6회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 경연 대회(S.Pellegrino Young Chef Academy Competition) 시작: 전세계의 재능 있는 30세 미만 셰프들을 위한 문이 열리다
  • PR Newswire
  • 승인 2024.02.27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펠레그리노 영셰프 아카데미 경연 대회 2024-25 미래의 미식업계를 이끌 최고의 요리 인재들을 조명한다: 참가 신청은 2024 2 21일부터

밀라노, 2024년 2월 27일 /PRNewswire/ --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가 가장 유망하고 재능 있는 젊은 셰프들을 발굴하고 멘토링을 제공하는 글로벌 프로그램  펠레그리노  셰프 아카데미 경연 대회의 새로운 에디션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멀티미디어 보도 자료를 보려면 https://www.multivu.com/players/uk/9248251-sixth-edition-spellegrino-young-chef-academy-competition-talented-chefs/  를 클릭하기 바란다.

펠레그리노  세프 아카데미 경연 대회는 단순한 요리 경연 대회,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대회에 참가하는 것은 '음식을 통해 세상을  나은 곳으로 든다'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의 야심찬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을 의미한다. 참가자들에게는 국제적인 커뮤니티에 합류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며, 교육과 멘토링, 네트워킹, 그리고 업무적인 기회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을 얻게 된다. 또한, 경연 대회 기간 동안에는 세계적으로 명망있는 셰프들이 참가자들의 멘토가 되어 미래에 대한 그들의 비전을 요리를 통해 구현하고 요리 기술을 한 단계 발전시키는 데 긴밀한 도움을 줄 것이다.

산펠레그리노 국제 사업부의 이사 스테파노 볼로네(Stefano Bolognese)는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는 지속 가능성과 책임감, 포용력, 회복력, 그리고 아름다움과 같은 가치에 투자함으로써 미식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것에 대한 산펠레그리노의 헌신을 전하기 위해 태어난 전세계적 커뮤니티이다. 경연 대회는 이 커뮤니티에 합류하기 위한 주요 경로로, 지난 에디션의 경우, 15개의 참가 지역에서 166명이 넘는 셰프들이 예선을 통과하며 전에 없는 참가 기록을 세웠다"면서 "수많은 젊은 인재들이 노력과 열정을 통해 최선을 다하기로 자원하는 것,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사명에 동참하는 것을 보며 자랑스러웠다. 이는 우리가 이 프로젝트에 대한 신뢰를 더 공고히하게 만들었고, 새로운 에디션의 시작이 더욱 더 기대되는 바이다"고 말했다.

펠레그리노  셰프 아카데미 경연대회 2024-25는 자기 자신과 가지고 있는 능력에 도전하며 세계적인 무대에 오르기를 원하는 젊은 셰프들을 모집한다. 30세 미만의 젊은 셰프라면 모두 참가의 자격을 지니며, 개인적인 비전을 이야기하고 독창적인 기술, 그리고 창의성을 엿볼 수 있는자신의 시그니처 요리의 레시피를 홈페이지 http://sanpellegrinoyoungchefacademy.com/the-competition/application-form에 등록함으로써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지원 기간은 2024 2 21일부터 6  19일까지이다. 이전 에디션들과 마찬가지로, 첫 번째 선발 단계에서는 이탈리아의 국제 요리 기술 학교인 알마(ALMA)가 지원서를 평가하게 된다. 알마에 의해 선발된 전 세계 지역 결선에 참가할 영 셰프들의 최종 리스트는 2024년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각 지역 결선의 우승자들은 펠레그리노  셰프 아카데미 어워드 2024-25의 수상을 목표로 세계 결선인 그랜드 피날레 행사에서 경쟁하게 된다. 세계 결선 우승자의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셰프들은 독보적인 기술뿐만 아니라 진정성이 담긴 창의성을 보여줌으로써 세계적으로 이름 높고 존경받는 셰프들로 구성된 대심사단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야 한다. 수상을 위해서는 미식에 관하여 강력한 개인적 신념을 보여줌으로써 긍정적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심사위원단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 지난번 에디션에서는 넬슨 프라이타스(Nelson Freitas) 셰프가 우승을 거머쥐며 30세 미만 세계 최고의 셰프로 부상했다.

아카데미는 프라이타스 셰프의 뛰어난 재능을 높이 사며 전세계 셰프 커뮤니티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버질리오 마르티네스(Virgilio Martínez) 페루에서 함께 일하며 성장할 수 있는 특별한 교육기회를 제공했다. 리마에 위치한 마르티네스 셰프의 레스토랑 '센트럴(Central)'은 2023년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그곳에서 프레이타스 셰프는 세계 최고의 셰프에게 배우며 개인적인 전문성을 높이고 영감을 얻는 특별한 기회를 누릴 것이다.

넬슨 프라이타스 셰프는 자신의 대회에서의 경험에 대해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 경연 대회는 커뮤니티에 연결될 뿐만 아니라, 정보, 문화, 그리고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놀라운 경험이었다"면서 "이 경험을 통해 미래에 대한 새로운 지평을 발견하고 새롭게 동기를 부여하게 되며 직업적으로도 개인적으로도 성장했다고 느낀다. 수상은 나에게 있어 끝이 아니라 새로운 여정의 시작이었다.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 경연 대회는 자신의 요리를 선보이고 자기 자신을 시험해보고 싶어하는 모든 젊은 셰프들에게 이상적인 장이다. 새로운 참가자들에게 나는 '당신이 가진 최고의 것을 보여주기 위해 개인적인 것, 그리고   깊은 유대감을 느끼는 것을 선보이라'고 조언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경연 대회 기간 동안 지원자들은 3개의 특별상을 놓고도 경쟁하게 되는데, 이 상들은 음식을 통해 긍정적인 사회의 변화를 만들기 위한 젊은 셰프들의 다양한 신념과 접근 방식을 평가해 수상한다.

  • 펠레그리노 사회적 책임상(S.Pellegrino Social Responsibility Award): 본 상의 수상자는 세계에서 가장 큰 푸드 서비스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인 '푸드 메이드 굿(Food Made Good)'을 운영하며 레스토랑 서비스에서의 지속 가능성을 주도하는 글로벌 커뮤니티인 '지속가능 레스토랑 협회(Sustainable Restaurant Association)의 투표로 선발된다. 본 상을 수상한 요리는 '요리는 재료의 수급부터 사회적, 환경적 요구 사항을 포괄하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 결과물일 때 최고의 상태'라는 원칙을 대표하게 된다.
  • 아쿠아 문화의 화합상(Acqua Panna Connection in Gastronomy Award): 멘토들의 투표를 통해 수상자가 결정되는 본 상은 자신이 태어난 지역의 음식 유산을 대표하는 요리를 만들어 전통 요리 문화와 개인의 현대적 비전을 부각시키고,  과거와 미래 사이를 조화롭게 연결한 셰프에게 수여한다.
  • 파인 다이닝 러버스상(Fine Dining Lovers Food for Thought Award): 파인 다이닝 러버스(Fine Dining Lovers) 커뮤니티의 온라인 투표로 결정되는 이 상은 자신의 시그니처 요리에 개인적인 신념을 가장 잘 표현해낸 셰프에게 수여한다.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 경연 대회2024-25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sanpellegrinoyoungchefacadem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펠레그리노  셰프 아카데미 소개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는 미식의 한계를 넘어서 사회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더욱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젊은 셰프들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산펠레그리노가 출범한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산펠레그리노는 차세대 요리 인재의 유치와 연결, 육성을 위한 교육과 멘토링 및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유명한 글로벌 경연 대회를 통해 젊은 셰프들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본 아카데미는 재능 있는 인재가 지역이나 민족 또는 성별에 따른 제약을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70개국 이상의 회원들에게 문호를 개방하고 있다. 또한 열정적인 젊은 셰프들이 세계 미식계의 저명한 인사들과 교류할 수 있는 요리 커뮤니티를 육성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펠레그리노와 아쿠아 소개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 아쿠아 파나(Acqua Panna) 및 산펠레그리노 이탈리안 탄산음료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본사를 둔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 S.p.A.)의 국제 상표다. 5개 대륙의 지사 및 유통 업체를 통해 150개국 이상에 유통되고 있는 산펠레그리노의 제품들은 이탈리아 제품의 최상의 품질을 대표하고, 유쾌함과 건강, 웰빙의 통합으로 이탤리언 스타일을 완벽하게 선보이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1899년에 설립된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 S.p.A)는 다양한 미네랄워터, 무알코올 식전주 및 음료를 제공하는 이탈리아 음료 부문의 대표적인 기업이다. 산펠레그리노는 환경을 지키기 위한 책임 의식을 잊지 않으며, 수자원의 안전한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책임감 있고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27627/S_Pellegrino_COMPETITION.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341607/4260608/SPYCA_Logo.jpg?p=medium600

 

THE SIXTH EDITION OF THE S.PELLEGRINO YOUNG CHEF ACADEMY COMPETITION OPENS ITS DOORS TO THE WORLD’S MOST TALENTED CHEFS UNDER 3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