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00 (토)
이창호, '다시갈지도' 출연해 집돌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다
이창호, '다시갈지도' 출연해 집돌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다
  • 최선은
  • 승인 2024.02.2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 제공= 채널S '다시갈지도'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최근 방송된 채널S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다시갈지도'에서는 '부캐의 제왕' 이창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랜선 여행을 선사하며 매회 다양한 여행 정보와 흥미진진한 여행지를 소개한다. 특히 이번 98회 방송은 '인생 한컷 배틀 특집'으로 꾸며져, 맛과 뷰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여행지 배틀이 펼쳐졌다.

 

이창호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집돌이도 집밖으로 내보내게 하는 영상"이라며 자신이 '다시갈지도'의 애청자임을 공개했다. 그는 평소 여행에 대한 갈망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여행을 떠나보지 못한 채 프로그램을 통해 대리 만족을 느꼈다고 밝혔다. 이창호의 이러한 고백은 많은 집돌이들의 공감을 사며 큰 화제가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포르투갈, 호주, 페루 등 다양한 나라의 숨겨진 보물 같은 여행지가 소개되었다. 특히 결혼 4일차인 남궁요-나예슬 커플이 페루 여행 중 찍은 인생 사진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창호는 각 여행지의 매력에 푹 빠져, 직접 그곳을 방문해보고 싶다는 욕구를 감추지 못했다.

 

김신영은 이창호를 소개하며 그의 다재다능한 연기력을 칭찬했고, 이창호는 자신만의 유쾌한 매력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했다. 두 사람은 희극인으로서의 사진 찍는 법에 대해 유쾌한 강좌를 열어 프로그램에 웃음을 추가했다.

 

'다시갈지도'는 이처럼 매주 새로운 여행 정보와 재미있는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창호의 출연은 프로그램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여행의 즐거움과 설렘을 전달했다. '다시갈지도'는 앞으로도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세계의 아름다운 장소와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