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10 (토)
‘뇌쇄적인 눈빛+아찔한 포즈’, 미스맥심 박수민 섹시 란제리 화보 대공개
‘뇌쇄적인 눈빛+아찔한 포즈’, 미스맥심 박수민 섹시 란제리 화보 대공개
  • 최선은
  • 승인 2024.02.2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맥심 제공
사진= 맥심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남성지 맥심(MAXIM)에서 활동하는 모델 박수민의 섹시 란제리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수민은 그 동안 맥심 2023년 3월호 ‘밀착’편과 1월호 ‘FWB’ 편, 그리고 최근 맥심 2023년 12월호 ‘XXX MAS’편에 연이어 출연하며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박수민은 분홍색 슬립 원피스를 입고 콘돔을 손에 쥐거나 입으로 뜯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며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또한, 누드톤 란제리에 하얀색 카디건을 매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관능적인 여친룩을 선보이며 뇌쇄적인 눈빛과 과감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맥심 김한솔 에디터는 “박수민은 독자들로부터 꾸준한 섭외 요청을 받는 인기 미스맥심이다. 이번 12월호 화보에 가장 적합한 인물로 선정되었다”라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수민은 연말 뜨거운 밤을 위한 꿀팁을 전하며, “여자는 분위기에 약하다. 캐럴이 흘러나오고 트리가 있는 특별한 장소에서의 시간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유머와 센스를 갖춘 사람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주목받은 콘돔은 일본의 유명 AV 배우 오구라 유나가 홍보하는 ‘리얼촉촉 001 콘돔’이다. 이 제품은 지난 10월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운영된 팝업스토어에서도 큰 관심을 받았으며, 박수민이 일일점장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맥심 2023년 12월호는 박수민의 섹시 란제리 화보 외에도 미스맥심 김세화, 썬비키, 김갑주의 다채로운 화보와 차세대 트로트 여신 강승연의 화보와 인터뷰를 포함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