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20 (토)
KBS '빙하', 지승현 나레이션으로 기후변화 심층 탐구
KBS '빙하', 지승현 나레이션으로 기후변화 심층 탐구
  • 최선은
  • 승인 2024.03.0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KBS가 대기획 3부작 다큐멘터리 '빙하'를 통해 지구 기후 변화의 심각성과 빙하의 중요성을 조명한다. 이 프로그램에는 배우 지승현이 나레이션을 맡아 빙하와 인류의 관계, 그리고 기후변화에 따른 빙하의 변화를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지승현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기후온난화로 인한 빙하 소멸의 심각성과 이로 인해 발생하는 해수면 상승과 같은 문제에 대해 새롭게 인식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더불어, 빙하가 지구 기후 시스템에서 차지하는 역할과 인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게 된 것이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빙하'는 전 세계의 빙하 탐사를 통해 빙하가 인류와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심층적으로 탐구한다. 기후온난화와 그로 인한 빙하의 변화를 집중 조명하며, 지구의 미래를 위협하는 이 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에 대한 방안을 모색한다.

 

'고려거란전쟁', '연인' 등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지승현은 최근 SBS 드라마 '굿파트너'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기력과 인기를 겸비한 배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그의 중저음과 신뢰감 있는 목소리는 '빙하' 다큐멘터리에 특별한 깊이와 신뢰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기후변화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고, 빙하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승현의 나레이션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게 전달될 '빙하'는 시청자들에게 지구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 줄 것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