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10 (일)
전세계 직원을 하나로 묶는 Cadence 문화와 가치
전세계 직원을 하나로 묶는 Cadence 문화와 가치
  • PR Newswire
  • 승인 2024.03.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한국 2024년 3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케이던스는 코로나19 팬데믹 당시부터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했습니다. 2020년도부터 지속적으로 재택근무를 적극 권장하고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직원들이 최대한 안전한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습니다.

현재 코로나19는 사실상 종식을 맞았지만, 직원들의 유연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Hybrid Work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환경과 유사한 Home Workspace를 조성할 수 있도록 비용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들의 일과 삶의 조화를 지원하고자 전사적으로 Cadence Global Recharge Day를 지정하여 휴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23년 1년동안 직원들이 Return To Office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주 화요일에 직원들을 위한 Happy Hour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맛있는 간식과 함께 여러 직원들이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업무 환경을 제공함으로 해서 직원들로부터 올해도 지속되었으면 하는 이벤트로 꼽히고 있습니다.

특히 케이던스에서는 다양성, 형평성 그리고 포용성의 문화가 중요한 가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서로의 다양성을 인정하고, 존중하고,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직원들을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사내 여직원들을 위한 유통업계 대표 여성 CEO의 강연과, 사회초년생인 신입 직원들을 위한 퍼스널 컬러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의 커리어에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기도 했습니다. 사내의 여러 나라의 다른 문화권 직원들이 잘 어우러지고 문화교류를 할 수 있도록 Culture Diversity Event를 마련하여 한국의 전통 음식을 함께 만들어 보고 즐기면서 한국의 문화뿐만 아니라 케이던스 문화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케이던스에서는 분기마다 직원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 (Cadence C-Angel Activity)을 다양하게 기획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잠시 시간을 내면 쉽게 기여할 수 있는 줍깅 이벤트 참여, 옷 기부 캠페인을 통해 제3세계 아이들에게 옷을 보내고, Season of Giving 연말 글로벌 자선 캠페인 등 꾸준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직원분들이 케이던스와 함께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Season of Giving 자선 캠페인에서는 직원들이 봉사활동에 많이 참여하면 할수록, 회사에서 해당 기관에 기부금을 더 지원하여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합니다. 올해에는 국내에서 따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기부금 행사도 진행했는데,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졌기에 예상보다 큰 모금액으로 여성직원들이 Women For Women이라는 슬로건으로 지역의 저소득 여성 청소년을 위한 위생키트를 직접 만들어 지원할 수 있는 기회도 만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케이던스에서는 매년 연간 5일의 Volunteer Time Off를 통해 직원들이 개인적으로도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급휴가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케이던스는 직원을 하나로 묶는 문화와 가치가 있기 때문에 지난해 World Best Workplace 9위에 올랐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4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을 수 있었습니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