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20 (토)
로또 1109회 당첨번호 발표, 배우 이태란의 선한 영향력: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빛나다
로또 1109회 당첨번호 발표, 배우 이태란의 선한 영향력: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빛나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4.03.08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로또 1109회 당첨번호 발표 방송시간은 오는 9일 토요일 저녁, 배우 이태란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출연, 그녀의 따뜻한 마음을 전국에 전파한다. 1997년 SBS ‘톱 탤런트 대회’ 대상으로 데뷔한 이래, <순풍산부인과>, <소문난 칠공주>, <왕가네 식구들> 등 인기 드라마를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이태란은, JTBC <스카이캐슬>에서의 인상적인 연기로 2019년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연기자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그러나 그녀의 진정한 빛나는 점은 스크린 밖에서도 이어진다. 연기에 못지않은 열정으로 선행에 앞장서온 이태란은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봉사 활동과 기부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연탄 봉사부터 바자회, 배식 봉사, 도시락 지원,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나눔 활동은 꾸준하고 다방면에 걸쳐있다. 이러한 선한 영향력은 보건복지부 장관 감사패 수상으로도 이어졌다.

 

이태란은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나눔 활동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가까운 친구들부터 소속사 대표님, 팬분들까지 나눔 활동에 함께 동참하게 되어 큰 감동을 받았다"며, "받은 감사와 행복을 어려운 이웃에게 계속 나누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그녀의 이러한 바람과 행동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며, 선한 영향력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일깨워준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토요일 저녁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인물들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그들의 이야기와 함께 복권기금이 지원하는 공익사업을 소개한다. 이번 주 배우 이태란과의 만남은 특히 더 많은 관심을 모으며, 복권기금의 순기능과 사회에 대한 따뜻한 기여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MBC는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추첨 과정과 황금손의 후기를 담은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를 통해 더 많은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특별한 방송을 놓치지 않으려면 9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 MBC와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송계 관계자는 "이태란 배우의 선행과 연기에 대한 열정이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며, "그녀의 참여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일에 관심을 가지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태란 배우의 빛나는 선행과 그녀가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는 우리 사회에 더 많은 긍정적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