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00 (일)
로크웰 오토메이션,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큐빅 출시
로크웰 오토메이션,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큐빅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4.03.1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큐빅 모듈형 스위치보드와 모터 제어 센터(MCC) 시스템생산 환경에서 지속가능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키며 유지보수 시간 절약

싱가포르 2024년 3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 최대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NYSE: ROK))은 큐빅(CUBIC[https://www.cubic.eu/ ]) 제품 라인의 지역 판매 정책을 발표했다. 큐빅은 전력 및 전기 패널 제작에 필요한 IEC-61439 준수 모듈형 인클로저 시스템에 특화된 장치이다.

Rockwell Automation Launches CUBIC across the Asia Pacific region

큐빅 제품 라인은 재생 에너지, 광산, 데이터센터, 화학, 식음료 및 인프라와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군을 대상으로 한다. 이전에는 아시아의 일부 시장에서 제한적으로 판매했지만 이제는 아시아 전역에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제조 분야는 보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발전을 위해 스마트 전환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있다.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전력 관리 시스템은 제조 공정을 최적화하고, 더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스마트 제조 환경으로 가는 길을 여는 데 핵심 역할을 한다.

고정형 금속 인클로저가 장착된 기존의 스위치보드는 회로 차단기와 전기 연결 구성을 동일한 패널보드 내에 통합해 사용했다. 이에 완전히 독립적이지 않아, 스위치 보드를 조정하거나 유지보수하는 과정에서 엔지니어들이 전기 회로에 간섭하는 위험에 종종 노출되었다. 이러한 상황은 안전성을 저해하고, 심지어는 생산라인이 중단되는 결과를 초래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아시아태평양 MCC 사업 매니저 에릭 워(Eric Wo)는 "큐빅의 모듈형 스위치보드는 기존의 전력 시스템에서 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스마트한 미래로 전환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대다수의 산업기업들이 여전히 전통적인 고정형 스위치보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지속 가능성에 대한 전 세계적인 인식이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기업들의IEC 준수 지능형 전력 솔루션의 필요성이 더 증대하고 있다. 큐빅의 모듈형 스위치보드 시스템은 이러한 기업들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직원의 안전을 강화하며 다운타임을 줄이고 지속가능한 제조에 대한 전세계적인 기대치를 충족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스위치보드와 MCC는 전원 공급 장치에 연결된 장비를 전기 과부하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기기들은 전력 시스템의 제어, 보호 및 격리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모듈화 및 표준화는 성능과 안전성 향상에 여러가지 방식으로 기여한다. 이들의 주요 특징과 장점은 다음과 같다.

  • 표준화된 모듈형 설계는 패널의 크기와 구성을 공장 공간에 맞게 유동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접근법은 전통적인 스위치보드 패널에 비해 조립 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큐빅의 특허받은 다중 유연 구리 버스바(CU-Flex)는 불규칙하게 설치된 캐비닛 위치에서 연결이 가능하며, 생산 라인에 따라 전기 장치의 구성을 보다 유연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운영자들은 큐빅의 풀아웃 자동 전원 끄기 기능을 이용하여 개별 패널의 유지보수를 진행하면서도 생산 라인의 운영 효율을 유지할 수 있다. 전통적인 패널에서는 유지보수를 위해 모든 회로의 전원을 끄는 것이 필요했는데, 이 과정은 간단한 유지보수에도 한 시간 이상이 소요되곤 했다. 그러나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고객들은 큐빅을 통해 다운타임을 몇 시간에서 몇 분으로 단축함으로써 최대 95%의 유지보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결과를 보고했다.
  • 큐빅은 IEC 61439 양식1-4b 표준을 준수함으로써 작업자와 장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장한다. 또한, 이를 통해 UN의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중 하나인 지속 가능한 생산 및 소비 패턴 준수를 지원한다.
  • 큐빅의 슬림 패키지 디자인은 공장 내이동과 조립에 필요한 공간을 크게 줄여 준다. 공구 없이도 조립이 가능하므로설치 시간을 단축시키고, 필요한 포장재의 양을 줄여 이동 비용을 절약하며, 공장 바닥 공간을 덜 차지한다. 이러한 특성들은 모두 제품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데 기여한다.
  • 큐빅의 갤럭시 시각화 설계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3D 풀 앵글 뷰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제작과 설치 이전에 패널의 설계와 검증을 종합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제조업체들은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컴플라이언스 준수, 설치 비용, 그리고 구축 시간을 고려해야 한다. 공장들이 유연한 모듈형 큐빅 스위치보드 시스템을 사용하면, 전력 시스템을 먼저 설치한 후에 점진적으로 복잡한 다른 부분을 추가할 수 있다. 이러한 접근법은 보다 지속가능하고 안전한 생산 환경을 구축하는 첫 단계가 될 수 있다.

로크웰오토메이션

로크웰 오토메이션(NYSE: ROK)은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사람들의 상상력을 연결함으로써 인간의 가능성을 확대하고, 세상을 더 생산적이고 지속 가능하도록 만들고 있다. 위스콘신 주 밀워키에 본사가 있는로크웰 오토메이션은 29,000여 명의 직원이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고객을 위해 일하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 비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rockwellautom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빅

큐빅은 1973년에 전기 패널을 위한 모듈형 시스템이라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설립되었다. 이 아이디어는 큐빅이 전기 기계 기술 분야와 다양한 유형의 인클로저를 제작하는 분야에서 에 있어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파트너로 성장하는데 기여했다. 큐빅의 솔루션들은 제조업, 광업 및 공항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