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30 (일)
Vantage, 드라이버 Cristina Gutierrez와 '세계 여성의 날' 기념
Vantage, 드라이버 Cristina Gutierrez와 '세계 여성의 날' 기념
  • PR Newswire
  • 승인 2024.03.1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OM McLaren Extreme E팀의 유명 여성 드라이버 Cristina Gutierrez 출연 동영상 공개

포트빌라, 바누아투 2024년 3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Vantage Markets(이하 Vantage)[ https://www.vantagemarkets.com/?cxd=51395_661629&affid&gclid=%5bgclid%5d&utm_source=tmbtpr01&utm_medium=prelease&utm_campaign=awareness&utm_content=text&ls=global_global_en_tmbtpr01_prelease_awareness_text_iwd24_gy2]가 NEOM McLaren Extreme E팀의 유명 여성 드라이버인 Cristina Gutierrez가 출연하는 감동적인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 동영상에는 올해 '세계 여성의 날'의 주제인 '포용을 고취하라(Inspire Inclusion)'와 맥을 같이하는 포용과 권한 부여의 중요성을 알리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Cristina는 2017년 Dakar Rally를 완주한 최초의 스페인 여성 자동차 드라이버이자 2021년 FIA World Cup for Cross-Country Rallies에서 우승한 첫 여성 드라이버다. 즉, 랠리 레이드(rally raid•오프로드) 챔피언 드라이버이다. 2024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랠리로 불리는 Dakar Rally에서 챌린저 부문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동영상에서 Cristina는 '세계 여성의 날'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를 이야기하고, 그동안 드라이버로서 경력을 쌓으면서 맞닥뜨린 여러 가지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했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평범한 오토바이를 타던 어린 소녀에서 유명한 NEOM McLaren Extreme E 드라이버가 된 Cristina는 자신이 밟아온 놀라운 여정이 전 세계 다른 여성과 소녀들에게도 재능을 찾고 꿈을 추구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Cristina는 "'세계 여성의 날'은 매우 중요한 날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보여주고, 다른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전 세계 여성의 권리를 위해 싸우는 날이다"라며 "Vantage와의 협업 활동 등을 통해 어린 소녀들이 두려움 없이 자신의 꿈을 추구하고, 자신을 사랑하며 자신의 권리를 위해 싸우는 것을 멈추지 않도록 영감을 불어넣어 주고 싶다"고 말했다.

Marc Despallieres Vantage 최고 전략 및 트레이딩 책임자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NEOM McLaren Extreme E와 함께 우리 주변의 여성들을 기념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Cristina의 강력한 권한 부여와 포용의 메시지를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다양성과 포용성을 지원하고, 전 세계 여성과 소녀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Vantage가 이러한 가치를 공유하는 NEOM McLaren Extreme E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Vantage 소개

Vantage[https://www.vantagemarkets.com/?cxd=51395_661629&affid&gclid=%5bgclid%5d&utm_source=tmbtpr01&utm_medium=prelease&utm_campaign=awareness&utm_content=text&ls=global_global_en_tmbtpr01_prelease_awareness_text_iwd24_gy2]는 외환, 원자재, 지수, 주식, 상장지수펀드(ETF), 채권 등 차액거래(CFD) 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민첩하고 강력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종합 자산 브로커이다.

13년 이상의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브로커의 역할을 뛰어넘어 신뢰할 수 있는 트레이딩 생태계, 수상 경력에 빛나는 모바일 트레이딩 앱[https://vfxapp.onelink.me/UxDH/pr4pt07f], 사용자 친화적인 트레이딩 플랫폼을 제공하여 고객이 거래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pp Store나 Google Play에서 Vantage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trade smarter @vantage

http://www.vantagemarkets.com/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