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50 (일)
Promise Technology RAID 스토리지 솔루션, 한국과 중동 시장 진출
Promise Technology RAID 스토리지 솔루션, 한국과 중동 시장 진출
  • PR Newswire
  • 승인 2024.03.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 유통 파트너십 통해 후반 제작, 방송, 스포츠 및 교육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PromiseRAID 기술에 접근성 확대 기대

한국 서울,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및 신주 2024년 3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 이제 한국과 중동에서도 RAID 스토리지 및 스트리밍 데이터 솔루션 분야를 이끌어가는 PROMISE Technology[https://www.promise.com/us/ ]의 리치 미디어(rich media) 솔루션 전체 제품군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PROMISE Technology가 새로운 유통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두 지역 시장에 진출했기 때문이다.

PROMISE의 선도적인 리치 미디어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현지 총판에 문의하면 된다.

한국

회사명

Andico (Analog Digital Corp.)

Media Village Tech

담당자

Mr. Lee, Hojune

Mr. Cho, Yong Joon

전화번호

+82 1090201398

+82 1037668752

이메일 주소

hjlee@andico.co.kr

yjcho@mv-tech.co.kr

중동

회사명

United Broadcast & Media Solutions(LLC)

 담당자

Ashok Dias

전화번호

+971 4 288 9014

이메일 주소

ashok@unitedbroadcast.com 

PROMISE Technology의 Alice Chang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리치 미디어는 한국과 중동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분야"라며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해상도와 품질이 향상되면서 데이터 흐름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Pegasus 및 VTrak 시리즈 등 PROMISE의 Rich Media 솔루션 풀라인업은 전문가급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고성능 스토리지 통한 후반 제작 및 방송 역량 강화

미디어 업계가 4K에서 8K에 이르는 고해상도 포맷으로 전환하면서 고급 스토리지 솔루션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PROMISE Technology의 스토리지 시스템은 동영상 스트리밍과 콘텐츠 배포에 필수적인 고대역폭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변화의 선두에 서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효율적인 백업과 계층형(tiered) 아카이빙을 용이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대용량 파일 크기와 상당한 대역폭 요구 사항이 생산성과 촉박한 마감 기한 엄수를 방해하지 않도록 보장한다.

최첨단 기술 통한 스포츠 미디어의 혁신

급변하고 있는 스포츠 세계에서는 모든 순간을 고화질로 포착하는 것이 중요하다. PROMISE Technology의 휴대용 Pegasus32 및 PegasusPro 시리즈와 고용량 VTrak E 및 D5000 시리즈 등의 솔루션은 HD, 4K, 8K 스포츠 영상에 필요한 대역폭과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이러한 솔루션은 스포츠 경기장에서 영상을 효율적으로 캡처, 카탈로그화, 편집 및 배포할 수 있게 지원함으로써 전 세계 팬들의 시청 경험을 향상시켜준다.

고급 스토리지 솔루션 통한 교육 경험 향상

교육에 동영상이 통합되면서 교육과 학습 과정에도 큰 변화가 생겼다. PROMISE Technology의 Pegasus32와 VTrak E 및 D5000 시리즈는 휴대가 간편하고 관리가 쉬우며 접근성이 뛰어난 교실용 스토리지 솔루션 역할을 한다. 또 이 시스템들은 더 많은 학생에 교육 기회를 수용하고 리치 미디어 콘텐츠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현함으로써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을 지원한다.

휴대성과 빠른 속도 및 용량의 조화

콤팩트하고 뛰어난 휴대성을 가진 Pegasus M4와 R12 모델이 포함된 PROMISE Technology의 최신 스토리지 솔루션은 이동성과 편의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 이 솔루션들은 최대 240TB까지 구성이 가능하며, Thunderbolt 4 연결을 통해 고속 데이터를 전송한다. 이 외에도 VTrak E와 D5000 시리즈는 최대 4.6PB까지 확장 가능한 빠른 고용량 스토리지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까다로운 후반 제작 워크플로의 요구 사항을 해결한다.

PROMISE Technology 통한 협업의 간소화

VTrak E 와 D5000 시리즈는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편집할 수 있는 Unified NAS 및 SAN 스토리지 솔루션을 도입, 프로젝트 일정을 크게 단축한다. 이러한 솔루션은 SANLink3 어댑터와 함께 팀원 간 원활한 협업을 촉진해 대용량 4K~8K 동영상을 이전보다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오프로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PROMISE Technology 소개

PROMISE Technology는 3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스트리밍 데이터 스토리지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독점적인 PromiseRAID 및 Boost 기술을 기반으로 제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은 감시, 리치 미디어, 클라우드 및 IT 시장의 고유한 요구 사항에 맞게 맞춤화되어있다. 풍부한 경험을 자랑하는 PROMISE의 영업과 엔지니어링팀은 전 세계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미주,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JAPAC(일본과 아시아 •태평양) 및 중국 지역에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promise.com/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