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40 (일)
어센드, 스네토그룹을 통해 라틴아메리카 사업을 확대하고 유럽에 의료용 변형 소재 공급
어센드, 스네토그룹을 통해 라틴아메리카 사업을 확대하고 유럽에 의료용 변형 소재 공급
  • PR Newswire
  • 승인 2024.03.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스턴, 2024년 3월 13일 /PRNewswire/ -- 어센드퍼포먼스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는 오늘 국제적인 플라스틱 및 화학 물질 유통업체인 스네토(Snetor)와의 관계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스네토는 폴리아미드를 기반으로 변형된 소재를 라틴아메리카에 공급하고 어센드의 하이듀러(HiDura®) MED 포트폴리오를 유럽에 의료용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이는 어센드가 2022년 멕시코 산호세 이투르비데에 있는 컴파운드 부지를 인수한 이후 라틴아메리카에서 첫 번째 유통 계약을 체결한 것이다.

스네토는 현재 어센드의 바이다인(Vydyne®), 스타플램(Starflam®), 하이듀러와 리디파인(ReDefyne™) PA66, PA610 및 PA612 레진과 변형 소재를 유럽 및 라틴아메리카에 공급하고 있다.

어센드의 멕시코 담당 매니징디렉터 루르데스(룰루) 알바레즈(Lourdes (Lulu) Alvarez)는 "스네토는 프리미엄 제품과 지속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공유한다"면서 "기술에 중점을 두는 올바른 유통 파트너를 갖는다는 것은 각 고객이 자신들의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소재를 획득하도록 보장하는 데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스네토는 라틴아메리카, 유럽, 아프리카와 중동에서 플라스틱 원료(폴리머 제품에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에 이르기까지)와 화학제품의 유통에 활발하게 참여해 왔다. 동 그룹은 다양한 컨버터 고객들을 통해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스네토그룹 CEO 엠마누엘 오부르(Emmanuel Aubourg)는 "어센드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 양사의 전문 지식과 시장에서 잘 알려진 두 브랜드의 결합을 통해 여러 핵심 시장에서 폴리아미드 전체와 프리미엄 급의 폴리아미드를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네토는 3월 13-14일에 영국 코벤트리에 있는 메디컬테크놀로지UK에서 하이듀러 MED 레진의 유럽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어센드퍼포먼스머티리얼즈
어센드퍼포먼스머티리얼즈는 일상 생활 필수품과 신기술 용 고성능 소재를 만든다. 당사의 초점은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내일을 고취하는 것이다.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상하이, 브뤼셀 및 디트로이트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당사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글로벌 제조 시설을 갖춘 완전히 통합된 소재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당사의 글로벌 인력은 더 안전한 차량, 더 깨끗한 에너지, 더 나은 의료 기기, 더 똑똑한 가전 제품 및 더 오래 지속되는 의류 및 소비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변형 소재, 직물, 섬유와 화학 물질을 만든다. 당사는 안전, 지속가능성, 포용과 다양성 그리고 고객 및 지역 사회의 성공을 위해 헌신한다.

어센드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ascendmaterials.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스네토그룹 
1981년에 설립된 스네토그룹은 전세계에서 플라스틱과 화학 제품을 유통하는 주요 업체이다. 스네토그룹은 혁신적이고 효율적이며 확고한 전략을 통해 라틴아메리카, 유럽, 아프리카와 중동의 리더가 되었다. 동 그룹은 현재 이들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플라스틱 유통업체 중 하나이다.45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동 그룹의 2023년 전체 매출은 거의 20억 유로에 달했다.
상세 정보 입수 : www.snetor.com / 링크트인 : www.linkedin.com/company/snetor

연락처: Osama Khalifa
okhali@ascendmaterials.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326397/ASCEND_Logo.jpg?p=medium60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